勇者シリーズ

[CxA] 4.

캡틴 샤크가 역시 얌전한 어드벤저한테 먼저 계속 치대겠지.ㅋ 처음엔 자주 도와주기도 했고하니 거절 제대로 못하고 매일 휩쓸리다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왜 나만?! 이런 생각이 들어서 질문했겠지. "난 나보다 훨 작은 약해빠진 녀석들 취급안해.^^*" 아주 상콤한 미소로 대답이 돌아오겠지.

"...킹스톤은?"

"작고 약해."

"실버 나이츠는?"

"작고 약해."

"스카이호크는?"

"작고 약해."

"...그럼 카이저는?!"

"지금 날 동물을 상대로 그렇고 그런 눈으로 보는 변X로 보는거야...?! (나 상처받았떵!)"

아니, 그쪽은 상어거든요?!^^;; 그쪽도 동물, 아니 짐승이잖아, 짐승!!ㅡㅡ;;;;;

"합체버전은 취급안해. 난 일대일이 좋걸랑~ 합체버전하고 하면 마치 3P...아니 5P인가?ㅡㅡ"

"거기까지!; 이이상 듣고싶지 않아!!;"

"그러니까 난 나만큼의 강하고 큰 상대가 좋다 이거지잉~ 어린 애들은 관심없엉! 성숙하고, 듬직한! 그리고 그 크고 아름다운 슴가포...!!"

"손 저리 치우게!!;;"

"넣게해줘!+ +"

"안된다니까!!;;"

"어드벤저어~!!>///<"

"이거 기뻐해야하는건지 슬퍼해야하는건지;"

"그냥 이번 기회에 상어 한마리 키워보시라니까!>3<乃"

"하아...;"

"자, 나와 하나가 되는걸세!!+ㅁ+"

"...합체기술을 쓰기 위한 준비자세를 갖췄을 뿐인데 왜 딴뜻이 있는거 같지?;"

"내 안의 뜨거운 기운을 모아 자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어...아아...가버려!!!" <-

"하지마, 이 상어놈아!; 하지마!!;;"

"...그리고 합체한 이대로 어드벤저 통채로 납치.ㅡvㅡV" (쫑쫑쫑!) <-

"캡틴 샤크!!;;"

"기차버전 어드벤저도 굉장히 귀엽지! 응, 나도 좋아해!>▽<" (끌어안고 부비부비♡ 쪽쪽쪽!)

"이거 놓게!;"

"내쪽에서 연결풀기 전엔 안풀리지롱~!!><"

"이런...!!;;;"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