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48.

"그렇다면, 우리 둘이 힘을 합치는 수 밖에!!"

"캡틴 샤크!"

"어드벤저어!! 합체준비!!"

"...뭐?"

....고요....;

"...뭐하는거야, 어드벤저!!^^;; (상어 등짝 민망하게!!;;)"

"자네와 내가 합체...?"

"그래!!;;"

"아니...난 누구와도 합체가 없는거 아니었던건가...그래서 이런 크기가 아니었던거야...?"

"...순간 혼란이 온 모양이군.^^; 끄응...쉽게 설명을 하자면, 우리 둘이 합쳐져서 골드런이나 레온카이저마냥 완전히 새로운 모습이 되는건 아니야. 내 에너지를 온전히 자네에게 전달해주고, 그리고 넘치는 출력을 대신 견뎌주기위해 합체란 이름하에 서로 연결을 하는거지!"

"그,그런건가? 난 원래는 자네란 기체가 존재하는 줄도 몰랐다네. 자네 스스로가 히든용자라 그랬잖나. 그래서 우리가 합체기가 있다는것도 몰랐어. (실버 나이츠도 자기들끼리 합체를 까먹는판에...^^;;) ...서로 비슷한 포지션이라 생각하긴 했지만...그렇구나...///"

"아...큼; 그,그렇지...///"

"그럼 내가 어찌하면 되는건가?"

"자네가 좀더 갤럭티카 버스터를 쏘는데 집중하고 기체에 덜 부담이 가도록 비...아니다."

"응?^^"

"가만히 있게, 내 알아서 할테니.ㅡvㅡ"

"으응? 아...아아?!;"

캡틴 샤크는 어드벤저의 다리 사이(...)로 기어들어가 바로 누운 후 하반신을 힘차게 들어올렸다! 그위에 앉아 연결된(...) 모양새가 된 어드벤저는 캡틴 샤크에게 양팔이 붙잡힌채 그저....;

"자,잠깐!! 이런건 싫...!!;;"

"간다-!! 어드벤저!!+ㅁ+"

"하아앙!!;;;"

시:"...뭐하는거지?ㄱ-;"

팽:"캡틴 샤크하고 어드벤저가 XX(...)하는거지, 뭐긴 뭐야!!^^;;;"

솔:"이걸 과연 그대로 내보내도 되는건가아!!;;"

바:"몰라몰라!!><;;"

"이,이거 정말 제대로된 합체기 맞는건가...?!;ㅁ;"

"원랜 자네가 비클모드가 된 다음에 내 어깨에 얹져 연결하는거지만, 어쨌든 연결만 되면 되는거 아닌가! 와하하하!!><"

"뭐야...?!^"^;;;"

"내 자네를 향한 넘치고도 남는 에너지들을 그대안에 마음껏 쏟아부워주겠네, 어드벤저!!+ㅁ+"

"히이익!!; 뜨,뜨거워...!! 가득 들어차버려...!!;;"

"...발쏴아-!!!+ㅁ+"

"보지마...아,안돼...가버려어!!!" <-

-

아니, 근데 진짜로...본인이 이번편 시작할때 비밀이라 해놓곤...어드벤저한테만큼은 미리 말을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