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65.

어:"...방금 내가...제대로 들은거 맞지?;"

제:"그래.ㅇㅅㅇ"

스:"캡틴 샤크가 계속 찝쩍대는게 귀찮은가본데, X게해주면 내 한다!라고 말해보라니까.><"

어:"으...;;;"

드:"진짜로 하란게 아니잖아."

스:"내 확신하건데, 캡틴 샤크는 쫀심이 ㅈㄴ 쎄니까 절대 깔릴 타입이 아니야.ㅡㅡ"

파:"응응!"

스:"널 엎어놓고 열나게 X았으면 X았지.^^*"

어:"...그런 말을 화사한 얼굴로 하지마...;"

스:"왜애~ 네가 워낙 갤럭티카 쏴대며 거부해서 그렇지, 사실 우린 너희 둘 응원해...♡"

파:"우리처럼 X고 X히...!!"

어:"그만해, 실버나이츠!!;"

드:"싫다고 진저리치면, 넌 그래놓고 나한테 강요하냐며 이제 우린 정말 끝이라고 정리해버려.ㅇㅅㅇ"

어:"...그런다고 떨어지나?ㄱ-;"

제:"밀어낼 핑계는 생기잖아.^^"

파:"밑져야 본전!"

어:"으흐흠...;;;"

"어드벤저!!!><♡"

"...기다리고 있었네.ㅡㅡ" (벤저 비장!)

"응?ㅇㅅㅇ ...이만 실례...;"

"아니, 기다렸다는데 왜 뒤돌아서고 난리야, 이 상어야!!!;;"

"자네가 날 기다릴리가 없잖아!!; 해가 서쪽에 떴음 떴지!!!;;"

"잘아네!!!;;;"

"자네가...응....날 왜 기다렸을까...;;; 무슨 폭탄선언을 할려고....;;;"

"답지않게 그 덩치에 안절부절하지말게.ㄱ-;;"

"어차피 들을 말이라면 하아아...빨리, 빨리 해줘어...하아아....;;"

"느끼지도마!!!;; (은근 즐기는거 같은데!!;;)"

"뭐냐니까?^^"

"큼...; ...자네, 날 사랑하지?"

"그럼!>< 하늘만큼~ 땅만큼~"

"...그럼 자네가 대줘."

"...응?;"

"대.줘.ㅡㅡ"

"아?;"

"사랑한다며? X게 해준다면 내 자네의 사랑을 고려해보지."

"정말이지?"

"당연...."

"그렇게해!!^^*" (샤크 해맑, 쏘쿨~)

"...."

"^^?"

"...주저함도 없는건가, 자네는!!;;;"

"앙? 주저해야 했던거야?;"

"그...물론, 내가 먼저 말을 꺼내긴 했지만...그....;;"

"하이퍼 갤럭티카때부터 자네가 나한테 먼저 그 굵고 길쭉한 기둥을 깊숙히 X고 있었잖아~><"

"그냥 연결한거야!!;; (표현이 이상해!!;;)"

"어쨌든~^^ 난 자네가 내 안에 들어오는거에 거부감이 전혀 없는 상어다 이거야.ㅡvㅡ 어차피 우린 진작에 연결된채로 서로의 안속 깊숙이 담아둔 뜨거운 에너지도 하나로 모아 같이 가며 눈앞이 하얘질정도로 잔뜩 싼(...)적도 있고!^^"

"쏘! 쏜다야!!;;; (뭘 싸!!;)"

"세세한건 따지지마. (우리사이에 그런건 필요없어!><) 아무튼지간에...말나온김에 하자~♡ 오늘부터 우리 정식으로 1일인거지? 축하와 기념의 XX를...!!!"

"어...어어...어어어...;;; ...하. 캡틴."

"응?^^"

"미안."

"응?!^^; 자네 왜 슴가 뚜껑을 스스로 따는건가? 왜 거긴 열이 잔뜩 받아있지...?; 자,자네가 대주면...!!"

"빈말이었어. 미안.(__)"

"어드벤저어!!!^^;;;"

[갤럭티카 버스터!!]

"히잉!ㅠ"

"오늘은 진짜진짜 미안!!!"

"미안하면 담에...!!!"

"그것도 안돼! 미아안!!"

"어드벤저!!;;"

어:"...오히려 더 곤란할뻔 했어!!;;"

제:"웅...의외네."

드:"아무리봐도 타입이 그쪽이 아닌데."

스:"진짜 널 사랑하나보다.ㅇㅅㅇ"

파:"그러니 그냥 한번 대주고..."

어:"뭘 대줘!!;;;"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