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49.

"곰곰히 생각해보니, 하이퍼든 미라클이든 다 자네를 주축으로 하는 기술들이군?"

"아. 내 최고기술인 갤럭티카 버스터 강화판이라 보면 되겠지? 이름도 앞에다 하이퍼, 미라클 붙이는거니. 그에반해서, 시선은 오도방정떠는 자네에게 더 쏠리지만.ㅡㅡ;"

"해적으로서의 멋진 퍼포먼스라고 해줘~><乃"

"흥;"

"보기와 달리 꽤 가볍고 안이 빈건 자네에게 주어지는 넘치는 에너지를 받아들이기 위한건가."

"...난 많은걸 옮길 수 있는 기관차라 안에 수용하기 위해 빈것도 있지."

"나도 안에 생활공간이 있지만 자넨 거길 그냥 텅텅 비워두잖나.^^ 자네 동료들은 다들 자네에게 직접 들어있지않고 화물칸에 있고~"

"끄응...;"

"역시 에너지 저장공간인거지? 그만큼이나 받아들일 수 있게 말야."

"하이퍼라면 어찌어찌 품고 있겠지만...미라클은 들어오자마자 바로 내보내야해. 나라도 그걸 안에 다 품고 있진 못해...너무나 거대하니까."

"흐음..."

"캡틴?"

"...나머지 일곱명의 몫까지 내가 다 넣어주고 싶어..."

"하이퍼 모드 멋대로 시도하지말게, 캡틴 샤크!!;;"

"와하하하!! 이번엔 자네 안에 남는 공간 없이, 그야말로 꽉꽉 채워보이겠어!!+ㅁ+"

"이상한데서 이상한걸로 불타오르지말아!!;; 거기다 날 대상으로 하는건 더더욱더 반대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