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46.

한 행성에 들렸다가 엄청나게 큰 우주뱀에게 습격당했다!

"다들 위험해!! 크읍!!;"

"어드벤저!!"

어드벤저는 슴가포를 물리고 말았다!!!

킹:"큰일이군. 우주뱀의 독은 로봇이라도 상관없이 온몸에 퍼져 결국 파워스톤마저 망가뜨리고 말거야...!!"

제:"방법이 없는거야?!"

킹:"전혀 없는건 아니지!! 물린 자국으로 독을 바로 빨아내면 돼!!"

파:"어...; 그러기엔 방금 그녀석 무슨 백만년 먹기라도 했나, 우주뱀이 물어뜯은 잇자국이 커도 너무 커!;"

드:"그럼 합체를 해서...?"

스:"아, 그 수가!!"

캡:"잠까안!!"

용자들:"캡틴 샤크!!"

캡:"잘못하다가 자네들도 감염될 수 있어!! 이런건 그 독에도 면역이 있는 우주를 누비고 다니는 우주해적인 내가!!"

킹:"...그게 아니더라도 그냥 본인이 하고 싶은거겠지?^^;;"

캡:"당연하지!! 얼른 나오기나 하게, 이건 내몫이야!!!+ㅁ+"

어:(벤저 흠칫!!;;) "차라리 그냥 죽겠어...ㄱ-"

캡:"어드벤저!!><;"

킹:"어허...^^;;"

캡:"자, 빤다? 후욱...후욱..."

어:"이상한 소리 내지말고 빨리 하기나 하게!!ㅡ"ㅡ;;" (딱콩-!)

캡:"아야.^^;;"

어드벤저의 슴가포를 소듕히 붙잡은 캡틴샤크는 상처부분에 조심스럽게 입을 가져다대곤 쭈우우웁-!!!

어:"으흐흡!!;; 너,너무 쎄게 빠는거 아닌가?;"

캡:"이렇게해야 다 퍼지기전에 잡지! 좀만 더 참게, 어드벤저!+3+"

쭈우우우웁—!!

어:"흐으읏!!;; 조금만, 살살...하아...;"

킹:"...음...;"

제:"소리만 들으면 아무래도 오해하기 딱 좋은 상황인데.^^;"

스:"오해랄것도 없이, 보이는것과 다를게 없잖아?^^;;"

결국 캡틴샤크의 희생어린 노력(...)으로 어드벤저는 무사했다!

어:"...고맙네, 캡틴샤크; 자네가 워낙 꽉 잡고 온힘을 다해서 빨아들이는덕에 다 찌부러지는 줄 알았지만....;"

캡:"와하하하!! 마무리로 상처에 내 침을!!+3+"

어:"혀 안넣나!!ㅡ"ㅡ;;; 휴우...; 어쨌든 덕분에 이렇게 무사할 수 있었군. 다음에 만일 도움이 필요하면 말하게. 주저않고 언제든지 돕겠네!"

캡:"와하하하! 난 자네와 달리 문제에...잠깐."

어:"?"

캡틴은 땅에서 푸욱!하고 손을 집어넣어 숨어있던 우주뱀을 꺼낸 후,

캡:"아앙~><"

어:"....ㄱ-"

킹:“어허허...^^;;"

누가봐도 일부러인, 거시기(...)에 우주뱀의 독니를 박아넣은 후,

캡:"어드벤저~!!><"

어:"...자네 그 독에 면역 있다며!!^"^;;;"

캡:"없어없어~ 구라 뻥이었어요~!! 나 보기보다 연약해요...♡"

어:"하아...;"

캡:"아앙, 빨리이~!><"

어:"뭘 빨리!!^"^;;;"

캡:"당연히 여길 빨..."

어:"하지마!!;; 걍 죽어, 걍!!ㅡ"ㅡ"

캡:"악!!; 그곳만 집중적으로 밟지마, 어드벤저!!;; 짖눌리며 뭉개지마...좋아...♡;" <-

어:"....!!!;;; (이 쌍X태 같으니!!;;)"

킹:"어드벤저가 고생이 많아.^^;;"

파:"직접적으로 당하는 입장이 아닌 우린 보기에 심히 좋지만.ㅋㅋ"

제:"재밌잖아~"

스:"그래, 이런 일도 있어서 여정을 다닐 맛 나는거지! 하하하!"

어:"전혀!!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