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47.

"간다아-!!! 어드벤저!!! 합체준비-!"

"자네가 부르지 않아도 가네! 보채지말아! 기관차로 변...으응?! 자,잠깐!!; 나 아직 비클모드 안됐어!!^^; 어깨에 무턱대고 매지마아!!;;"

"어드벤저, 사랑해!!><"

"캡틴샤크!!;; (정신 못차리나!!;;) 아, 엉덩이쪽에 손 치워!!;;;"

"안그럼 자넬 떨어뜨린다고~><"

"내려놔!!;; 이 모습의 나론 제대로 자네와 연결할 수도 없잖나!!;;"

"못할건 없지...?ㅡvㅡ"

"...지금 우리 최종합체기를 시청가 관람불가(...)로 만들 셈인가!!^"^;"

"휴우...; 어찌어찌 기관차모드로 변신했다...;"

"어드벤저~!!><"

"알았다니까!!;; (자네 땜에 늦쳐진거잖아!!^"^;;)"

"겨우겨우...준비완료...; ...그냥 바로 하면 안되는건가, 꼭 이렇게 자네의 덥침(...)을 각오하고 달래가며 해야해?ㄱ-; (그리고 그만 좀 내 옆구리 만지작대!!;;)"

"와하하하!! 막 쓸 수 있으면 그게 최종필살기인가!!^^"

"강력한만큼 패널티가 있는건 이해할 수 있지만 이런 패널티는 반대야!!^"^;; 그리고 하이퍼는 최종도 아닌데 마찬가지잖나!!;;"

"난 하이퍼가 더 좋네. 오직 우리 둘만이 서로의 에너지를 합치며 하나됨을 느끼는거니까!!^^"

"...X태!!;"

"사실을 사실대로 설명을 했는데 내님이 나를 변X라고 하시니 이거 어찌하오리까. 와하하하!!"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