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66.

어드벤저는 검은색이 메인컬러지. 평행세계 비슷하게 해서 하얀색 어드벤저도 있으면 좋겠다.ㅋㅋㅋ 하얀색 기관차라...이쁘겠지...응...//// 성격도 반대라서 캡틴샤크 라부라부♡ (그럼 이쪽 세계는...크읍!!ㅠ;)겠지.

캡:"난 어드벤저라면 다 좋아! 둘이든 셋이든 커버할 수 있다 이거야! 와하하하!!"

어:"캡티인...!!;;;"

평행어:"...///"

어:“얼굴을 왜 붉히고만 있는건가, 또다른 나는!!;;"

평행어:"...우리쪽 샤크는 이렇게 좋아해주지 않았는걸..."

어:"엉?; (상어도 둘이야?; 오 마이 라젠드라왕이시여! 이런 말세!!;)" <-

결국 이 어드벤저는 "흐,흥! 딱히 널 도와줄려고 한건 아니었거든!! 지나가는 길이었는데 너와 동행이었을 뿐이야!!" 츤데레(...) 캡틴 상어씨가 데려갑니다.

어:"잘가게! 다신 길잃어 이쪽으로 오진 말고!!^^;;"

캡:"양손에 꽃, 양손에 기관차, 양손에 어드벤저...!!! 좋았는뎅.ㅇㅅㅇ 왠지 나한테 내껄 뺏기는 기분이야..."

어:"누가 자네껀가!!;;"

캡:"그냥 내가 둘다 가지면 안돼?ㅇㅅㅇ+"

어:"안돼!!; 저쪽 상어랑 싸워서 이길 자신 있으면...응?; 이게 뭔?; (사슬이 내 허릴 감쌌어?!;)"

평행캡:"우흐흐...이쪽 어드벤저도 내가 데려가지. 따,딱히 어드벤저가 좋다거나 한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하나보단 둘이니까...!!"

캡:"뭐래!!;; 내꺼 내놔, 이 망할 상어놈아!!!ㅡ"ㅡ"

어:"누가 자네꺼냐니까!!;;"

티격태격하다가 똑같은 실력이라 둘다 널부러진거(...) 어드벤저가 죄송합니다, 나야말로 죄송. 어이쿠 죄송! 진짜 죄송! 서로 사과하고 각자 상어씨를 챙기고 그리고 정말 끝.

"제기일...!!;; 나자신과 비겨버리다니..!!!"

"이기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지면 문제가 있는거지만; 그만하고, 자네는 자네 기관차나 챙겨. 더 넘보지 말고."

"...방금 자네, 내 기관차라고 했어."

"...읏;"

"어드벤저!!><♡"

"자,자네가 계속 그래서 나도 옮은거야!!; 말실수야, 떨어져!!////;;"

"자네 말대로 자네 하나만, 응, 하나만 보고 살께...!!+ㅁ+ 자네 하나로도 나에겐 과분해!><"

"읏...///;;"

어쨌든 해피엔딩.^^;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