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A] 66.
어드벤저는 검은색이 메인컬러지. 평행세계 비슷하게 해서 하얀색 어드벤저도 있으면 좋겠다.ㅋㅋㅋ 하얀색 기관차라...이쁘겠지...응...//// 성격도 반대라서 캡틴샤크 라부라부♡ (그럼 이쪽 세계는...크읍!!ㅠ;)겠지.
캡:"난 어드벤저라면 다 좋아! 둘이든 셋이든 커버할 수 있다 이거야! 와하하하!!"
어:"캡티인...!!;;;"
평행어:"...///"
어:“얼굴을 왜 붉히고만 있는건가, 또다른 나는!!;;"
평행어:"...우리쪽 샤크는 이렇게 좋아해주지 않았는걸..."
어:"엉?; (상어도 둘이야?; 오 마이 라젠드라왕이시여! 이런 말세!!;)" <-
결국 이 어드벤저는 "흐,흥! 딱히 널 도와줄려고 한건 아니었거든!! 지나가는 길이었는데 너와 동행이었을 뿐이야!!" 츤데레(...) 캡틴 상어씨가 데려갑니다.
어:"잘가게! 다신 길잃어 이쪽으로 오진 말고!!^^;;"
캡:"양손에 꽃, 양손에 기관차, 양손에 어드벤저...!!! 좋았는뎅.ㅇㅅㅇ 왠지 나한테 내껄 뺏기는 기분이야..."
어:"누가 자네껀가!!;;"
캡:"그냥 내가 둘다 가지면 안돼?ㅇㅅㅇ+"
어:"안돼!!; 저쪽 상어랑 싸워서 이길 자신 있으면...응?; 이게 뭔?; (사슬이 내 허릴 감쌌어?!;)"
평행캡:"우흐흐...이쪽 어드벤저도 내가 데려가지. 따,딱히 어드벤저가 좋다거나 한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하나보단 둘이니까...!!"
캡:"뭐래!!;; 내꺼 내놔, 이 망할 상어놈아!!!ㅡ"ㅡ"
어:"누가 자네꺼냐니까!!;;"
티격태격하다가 똑같은 실력이라 둘다 널부러진거(...) 어드벤저가 죄송합니다, 나야말로 죄송. 어이쿠 죄송! 진짜 죄송! 서로 사과하고 각자 상어씨를 챙기고 그리고 정말 끝.
"제기일...!!;; 나자신과 비겨버리다니..!!!"
"이기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지면 문제가 있는거지만; 그만하고, 자네는 자네 기관차나 챙겨. 더 넘보지 말고."
"...방금 자네, 내 기관차라고 했어."
"...읏;"
"어드벤저!!><♡"
"자,자네가 계속 그래서 나도 옮은거야!!; 말실수야, 떨어져!!////;;"
"자네 말대로 자네 하나만, 응, 하나만 보고 살께...!!+ㅁ+ 자네 하나로도 나에겐 과분해!><"
"읏...///;;"
어쨌든 해피엔딩.^^;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