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67.

제:"우린 라젠드라왕이 만든 용자잖아."

드:"그렇지."

제:"그럼 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스:"음..."

파:"못할건 없을거 같은데."

제:"새로운 용자를 만들수도 있을테고 우리와 완전 똑같은, 생각과 기억까지 같은 존재를 만들수도 있을거야!!"

스:"그럼 캡틴샤크가 여러명이 될수도 있다는거네?"

어:"읏...; 예시가 왜하필 상어야.ㅡㅡ; 그녀석 이름을 어떤 이유에서든 말하면..."

캡:"어드벤저!!><"

어:"이렇게 나타난단 말야.ㅡ"ㅡ; (귀도 밝지...;)"

캡:"방금 상어를 찾지 않았나? 바로 여기 우주상어 등장이요! 와하하하!!"

어:"내가 안찾았..."

캡:"앙♡"

어:"큿!!; 손 깨물지마!!;;"

캡:"그럼 슴가포에 부벼도 돼?+ㅠ+"

어:"안돼...!!;"

파:"쟤들은 저게 당연한 인사같아.ㅇㅅㅇ"

제:"우리기준으로 보면 안돼.^^"

스:"그래, 우리라면 더 찐하게 했을텐데...♡"

실버나이츠:"하아아...♥"

어:"실버나이츠, 너희끼리라면 모를까 누군가와 함께 있을땐 하지말랬지!!;;"

실버나이츠:"우우~ㅡ3ㅡ"

캡:"한눈 팔 여유도 있고, 어드벤저 많이 컸네~?><"

어:"자네는 좀 떨어지기나 해!!;"

제:"본론으로 돌아와서,"

어:"갤럭티카...!! 헙;"

캡:"아, 뚜껑 닫아둬닫아둬!><;"

어:"손 치워!!;"

제:"캡틴 샤크가 우리만큼의 수라면 적들 걱정 안해도 되겠다, 그치?"

스:"웃음소리가 우주 떠나가라 울려퍼질껄?^^"

드:"그런 상황에서 어드벤저는 하나뿐이라면..."

실버나이츠:"...."

실버나이츠:"삼가 명목을 빕니다...ㅡㅡ"

어:"...무슨 상상을 했을지 질문할 필요가 없을듯 하군...; (말하기가 입아파;)"

캡:"어드벤저!!><"

어:"아, 진짜!!;;"

제:"역시 지금이 좋아!"

스:"응, 다들 이렇게 개성있게 만드신건 다 뜻이 있을거야!!"

파:"캡틴샤크를 여럿 만들지 않은건....어드벤저를 배려한것도 있을거야.ㅋㅋ;"

드:"한명도 감당못하는데.^^;"

실버나이츠:"어드벤저, 넌 라젠드라왕님께 감사히 여겨야해!!"

어:"일단 이 상어나 좀 어떻게 해줘!!ㅡ"ㅡ;;"

캡:"어드벤저어!!><♡"

어:"그만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