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68.

"어드벤저!!!><"

"그 덩치로 뛰어오지말아!!;; (행성 흔들려!!;)"

"그동안 잘지냈어?^^"

"아. 어차피 여기까지 오는동안 쭉 지켜봤을거면서 왜 아닌척 인사하는건가.ㅡㅡ"

"앙~ 그러니까 마치 내가 자네 뒤만 졸졸 따라다니며 훔쳐보는 스토커같잖아!!><"

"다른게 뭐지?;"

"난 자네의 뒤를 지키기위해 자네 뒤를 뚫어져라보면서 자네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거야.^^"

"...고맙긴한데, 자네 말은 언제나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가 그래; (뒤 그만 강조해;)"

"이 뒤는,"

"풋-?!;"

"내꺼니까!+v+ (털리는 꼬라지따위 못보지~!!)"

"손이나 치워!!;;"

"음..."

"...?; 또 뭔가;"

"역시 뒤로 하는게 서로의 체형상 편하겠지만 그럼 자네 얼굴을 볼 수 없으니까 역시 앞으로 하는게 좋겠어!!^^*"

"...뭘!!!;;"

"아잉~ 알면서!"

"알긴 뭘!!;;"

"자, 하자~"

"이거 못놓나!!!;;"

"페이스가드까지 벗으면 금상첨화인데.ㅡ3ㅡ 그래도 자넨 눈동자도 이쁘니까 괜찮아!!^^ 강요하지 않을께!!"

"지금 이건 강요안하는건가!!;;"

"앞으로하면 갤럭티카가 신경쓰이니까 얘부터 잠시 봉인하고 하자~;; (물론, 자네의 슴가포는 여전히 사랑이야!!+ㅁ+)"

"그전에 쏠거야!!;;"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어드벤저 야속해.ㅡ3ㅡ"

"계속 봐왔고 또 앞으로도 볼꺼면서 말은!!;;"

"어드벤저 합체, 합체하자~!><"

"여길 막아놓고 하면 과부하 걸려서 안돼!!;;"

"...."

"....;;;"

"체형상 이 자세론 키스가 안되니 그럼 이 슴가포에 대신 키스세례를...♡ 나와 하나가 되면 뜨거운 기운이 넘쳐나는 이 슴가포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가 있겠어...!!!>///<"

"하지마!!;;"

"페이스가드 열고 표정 보여줘!!^^"

"절대...!!!;;"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