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SxD] 2.

스카이호크:"이봐 킹스톤, 레온. 너희들, 잠깐 지적하고 싶은게 있는데."

킹스톤:"응?"

레온:"뭔가?"

스:"왜 그레이트 골드런으로 합체할때 왜 나만 이 짐승들하고 쌍으로 묶이는거지?ㅡㅡ"

레:"그거야,"

킹:"자네도 짐승...아니아니; 동물이니까 아닌가?"

스:"뭐야?!ㅡㅡ"

레:"곰곰히 생각해보게. 킹스톤 슈퍼카, 어드벤저 기차, 실버 4총사 제트 실버는 전투기, 스타 실버는 경찰차, 드릴 실버는 드릴, 파이어 실버는 구급차잖나. 난 제트기고."

킹:"두발로 걷는 동물, 네발로 걷는 동물에 하늘을 나는 동물까지 나왔으니 바다만 나오면 딱이겠다...라고 다모였을때 생각했었는데."

레:"그거라면 캡틴 샤크 있지않나."

킹:"오, 그렇지! 이걸로 우린 동물들의 제왕들 하나씩 다 모은거네? 하하하!"

레:"아냐, 바다는 상어보단 고래가 더..."

킹:"흠, 그런가..."

스:"...이봐! 왜 옆길로 빠져?! 날 감히 너희 뒷꽁무니나 졸졸 따라다니며 울부짖는거밖에 못하는 애완동물과 같은 취급을 하다니!!"

레:"말이 좀 심한걸?"

킹:"그래, 울트라 골드는 내 애완동물 같은게 아니야! 내 친구라고!"

레:"아니 카이저는 애완동물보단 내 부하에 가깝긴한데..."

킹:"뭐, 정말? 아껴줘!;ㅁ; 내가 울트라 골드를 좋아하는만큼!!"

레:"아니 너희 금단의(...) 사랑을 나한테까지 강요하진말게.ㅡㅡ"

킹:"금..뭐?ㅇㅅㅇ;"

스:"...나 너희랑 합체안해.ㅡ"ㅡ"

(킹스톤, 레온 깜딱!;)

스:"너희끼리 잘먹고 잘살아! 흥!"

레:"진정해!; 화풀게나, 스카이호크! 어떻게 해줬음 좋겠나?"

킹:"그래, 그럼 저 세마리...아니아니; 암튼 저 장면을 편집해버리자! 그럼 어때?"

스:"...날 지금 새대가리 취급하는건가?! (안보이면 땡?!ㅡㅡ)"

레:"아아...킹스톤, 자네가 어떻게 좀 해봐! 자넨 스카이호크 없음 땅바닥만 줄창 달려야하잖나! (난 날 수 있지, 흠!ㅡㅡ)"

킹:"아니, 그렇게 말해도...;; 음; 으흠...; 으흐흠...;; 저기, 스카이호크, 잠깐만 귀 좀...;"

스:"일없네!"

킹:"아이..잠시만..." (속닥속닥)

스:"...흥. 자넬 봐서, 이번 한번만 참겠어. 내가 새이긴 하지만 날 새취급하는건 참을 수가 없어! (...) 알아듣겠나!"

킹:"예이예이~;;;"

레:"킹스톤."

킹:"응?"

레:"뭐라고해서 설득한건가?"

킹:"...부디 묻지말아. (나 높은데 무서운뎅...;)"

레:"응?;"

하루만 저 깎아지를듯한 절벽꼭대기에 있는 스카이호크 둥지(...)에 지내기로 제안을 걸었다! 분명 하루만이라고 했지만 스스로 제발로 기어들어갔으니 스카이호크가 놓아줄리가 없다! 둘이 그렇게 행쇼해랑~!ㅋㅋ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