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75.

"음...선장."

"응? 뭔가, 캡틴?"

"선장 동생이 들고 나온 것들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게..."

"기함 안드로메다지?^^"

"역시 요 촉X로봇이지!!!>3<乃"

"...X수가 아니야!!!;;"

"아냐?ㅇ3ㅇ 아무리봐도 이거, 이거 말야. 촉X잖아.ㅇㅅㅇ"

"캡틴...;"

"나중엔 이렇게 양산형도 잔뜩 들고 나왔고!! 요거땜에 고생 좀 했지...; 이게 나온 이후로 나도 그냥 다른 용자들과 같은 취급을 받게 되었단 말이야...끙; (이래뵈도 라젠드라 최강기체인데;)"

"그동안 활약 많이 했잖아.^^;"

"한탄할려는게 아니니까 그만하고. ...나, 이거 하나만 가지고 싶어.ㅇㅅㅇ 요 분홍색으로!"

"...캡틴. 어디다 써먹을건지 왠지 물어보지 않아도 알거 같지만..."

"당연히 어드벤저한테...!!+3+乃 (촉X플, 구X플(...)을...!!)"

"하지마!!^"^;;;"

시:"형님?"

캡:"오, 선장 동생! 내가 부탁할게 있는데...!^^"

울:"저리가아!!;; 내 동생한테서 저리 물러나, 훠이훠이!!;"

시:"형님?^^;"

결국 지금까지 감사의 선물로 하나 받았습니다☆

캡:"와하하하!!><"

울:"그어느때보다 행복해보이는, 최고로 바보같은(...) 웃음이야...^^;"

시:"...과연 형님의 용자."

울:"무슨뜻이야, 시리우스?^^;;"

시:"글쎄요."

캡:"어드벤저!!!><"

[갤럭티카 버스터!!!]

캡:"끼양?!!><;; 아니, 보자마자 쏘기가 어딨나!!ㅡ3ㅡ"

어:"손에 그딴걸 들고 있으면 당연히 쏘지, 캡틴!!;;"

"아? 와하하하!! 서프라이즈 선물이었는데, 그만 기뻐서 그대로 들고와버렸네!!^^"

"숨길려는 의지 전혀 없어놓구선 무슨!!;;"

"자, 자네랑 나랑 같이 오늘 신나게 즐길(...) 문어군이에요~ 인사해!^^ 잘 부탁한단 뜻을 담아 아무거나 하나 골라잡아서 악수하면 돼!!^^"

"치우게!!; 부셔버리기 전에!!"

"부술 수 있어?^^"

"읏....;;;"

"나도 꽤 애먹었던 기체인데, 자네의 갤럭티카론 무리야!^^ 하이퍼라면 모르겠지만!ㅡvㅡ"

"...그리고 자네는..."

"당연히 에너지를 넘겨줄리가 없잖나! 와하하하!! 이런 겸둥이(...)를 부수면 쓰나!"

"...휴우; 어쩔 수 없군. 비장의 수를 쓰는 수 밖에.ㅡㅡ"

"응?^^"

어:"스카이호크."

호:"...칫. 귀찮게 하는덴 뭐있소이다.ㅡㅡ"

캡:"으응?;"

어:"스카이호크! 어드벤저! 합체!!"

캡:"∑ㅡㅡ 자네, 나말고도...!!;;"

어:"자네가 날 자네 어깨에 얹지듯, 스카이호크를 내 위에 연결함으로서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지만 스카이호크와도 하나가 될 수 있지!"

호:"...그렇게 차이없다를 강조할 필요는 없소이다, 어드벤저.ㅡㅡ"

어:"그냥은 안되겠지만 미묘한 차이(...)의 강화판을 견디진 못할껄...!! 자, 간다!! 미니증폭(...) 갤럭티카 버스터!!!"

캡:"잠깐!!;;;"

어:"발쏴-!!!"

캡:"끼양!!!><;;;;;"

어:"휴우...이렇게해서 정의(...)는 지켜졌다.ㅡㅡ"

호:"이제 더이상 둘문제에 날 끼어넣지 말아줬음 좋겠소이다...ㅡㅡ"

어:"고마웠네, 스카이호크.^^"

캡:"아앙...내 문어군...ㅠ 최소 한번은 써먹었어야 했는데...네가 이세상에 만들어진 의의를 달성하지 못하고 이렇게 허무하게..."

어:"뭘그리 남은 잔해를 끌어안고 꿍얼꿍얼대나, 캡틴.ㄱ- 처음부터 그런 엄한(...) 도구를 사용하려한게...!"

"그렇군."

"응?;"

"역시 둘 사이에 뭐든 끼어들면 싫다는거지, 어드벤저?><"

"...자네, 전혀 알아먹지 못했잖...!!; 엇?!;; 어딜 묶나, 지금!!;;"

"X수플은 넘어갔다면, 구X플이라도 즐겨야지~♡"

"읏...!!;;"

"자네 슴가포는 이제 봉인이야~ 한번 썼으니 잠시 꺼둬도 좋아~♡"

"캡티인!!;;"

"촉X를 핑계로 자네 페이스가드를 날려버리고 입에 물리고(...) 싶었는데...아쉽다아쉬워!ㅡ3ㅡ"

"...그래서 대신에 그냥 손아귀의 힘으로 부셔버렸나?;"

"응!^^ 자네가 내 문어군을 부순거처럼~"

'...웃고 있지만 화가 많이 났군; 큽...////;;'

상어씨가 진심으로 화나면 못당한다는거 알기에 어드벤저는 이럴때만큼은 얌전해집니다; 힘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