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32.

킹스톤일행이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몸무게에 대한 말이 나왔다!!

제:"우리 다 태우고 다니는 어드벤저가 고생이 많아!"

스:"응응! 그렇지! 우리중 누가 제일 어드벤저를 괴롭히는지 무게들을 알아볼까~?ㅡvㅡ"

드:"...무겁고 싶어서 무거운게 아니잖아;"

파:"왜에~ 이번 기회에 다이어트 할 수도 있지!"

킹:"메카인 우리가?^^;;"

스:"아무튼~~ 자자, 봅시다!! 킹스톤 12,2톤 하고 울트라 골드 25.6톤, 합치면 37.8톤이야! 이건 골드런 무게이기도해!!"

드:"고만고만한거 아닌가?"

파:"응, 울트라 골드 땜에 엄청 무거울줄 알았는데!^^;"

제:"그리고 울트라 골드는 실제로 어드벤저가 실고 다니지 않잖아. 그러니 킹스톤만 쳐야지."

스:"그런가아~? 그럼 레온의 카이저도 빼고, 레온만 볼까? 11.7톤이야."

제:"...킹스톤이 12.2톤이라고 하지 않았어?"

실버나이츠&황금용자들:"...." "...."

제:"...어떻게 자동차가 제트기보다 더 무겁지?;"

드:"그,글쎄?;"

스:"스카이호크야 새니까 10.5톤인거 그냥저냥 이해가 가는데.^^;;"

킹:"레온이 가벼운거야. 제트 실버는 12.5톤인걸."

파:"우웅~"

스:"장군님 생각보다 가벼운 몸이셨구만?"

레:"...묘하게 기분 나쁘니 치우거라.ㅡㅡ"

실버나이츠:"예이예이~"

레:"...ㅡㅡ"

킹:"참게, 레온~^^;"

호:"묵직한척 하지만 그건 자신의 든것 없음을 감추기위한 수작이었단거오.ㅡㅡ"

레:"뭐라했나, 이 새대가리...!!"

킹:"그만그만!!^^;;"

드:"우리들 몸무게를 알아보는것도 좋지만, 우리를 끌고가는 어드벤저 몸무게가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스:"응, 그렇지! 어드벤저보다 무거운 자식들은 다 내려.^^"

파:"하하하! 어드벤저보다 무거운 용자 있겠어? 저만한 덩치니 우리보다 몇배는 되지 않을까?"

어:"...그정돈 아냐!ㅡㅡ;"

제:"어...38.2톤이야."

드:"...응?"

파:"...뭐?!;"

스:"거짓말!!;"

파:"그거밖에 안한다고?!;;"

제:"겉보기엔 엄청 튼튼해보이더만, 안은 텅텅비었어?ㅇㅅㅇ;"

어:"그럼!; 기관차는 화물을 실어야하니 안이 비어야지, 꽉 채우고 다닐까!!^^;"

제:"아니, 그래도...;"

스:"그 몸무게로 우릴 어떻게 끌고 다니는거야?;;"

드:"츨력은 97000마력으로 우리 중 제일 쎄긴한데...아니 그래도 그렇지, 그 몸무게로 그 힘 어디서 나와?;;"

어:"꼭 무거워야 힘을 낼 수 있는건 아니잖아;"

파:"아니, 하지만!!;"

제:"우리들 합체인 갓실버리온을 예로 들자면 87900마력에 무게는 55.5톤이라고!!;;"

스:"비교되잖아, 나빠, 어드벤저!!ㅠ"

어:"...그냥 효율이 좋다고 해줘...;;; (뭔...;)"

드:"어쩔 수 없군. 어드벤저와 비슷한 크기인 합체했을시 모습들이 다 어드벤저보다 무거우니...다들 내리는 수밖에;"

파:"크읍...ㅠ"

킹:"난 골드런일때 어드벤저보다 가벼워.^^"

스:"킹스톤은 스카이골드런(48.3톤)이 한 용자몫이고 기본이잖아!"

킹:"힝...;"

어:"그만해;"

캡:"와하하하! 어드벤저!!><"

어:"으...상어!;;"

제:"참고로 캡틴샤크는 68.3톤에 1072000마력이야."

드:"오오...;"

스:"괜히 최강이 아니시다 이거군?ㄱ-"

파:"건방지지만 실력 하난 인정할 수 밖에 없다니까.ㅡㅡ;"

제:"우리중 그에 필적할만한 존재는 그레이트 골드런 뿐이구나. 1284000마력이야."

드:"합체한 메카수를 따지자면 총 다섯이니, 다섯이 달려들어야 캡틴 샤크를 이길 수 있다는건가...;"

캡:"와하하하! 무리야! 갓실버리온 너희랑 어드벤처랑 같이 덤벼봤자 나한테 안돼안돼!!><"

스:"칫;"

파:"틀린 말이 아니니 반박할 수가 없네~;"

캡:"오면서 들었어, 자네 참 가볍다면서?><"

어:"...신경끄게;"

캡:"자네가 그렇게나 가벼운 이유는 이렇게," (벤저 번쩍!)

어:"우왓?!;"

캡:"내가 들기 좋으라고 배려해주신 라젠드라 왕의 깊은 뜻 아니겠나?ㅡvㅡ"

실버나이츠:"오오오!!+ㅁ+"

어:"뭐가 오오오야!!^^;;"

캡:"자, 비클모드로 변하자~ 자넬 들었더니 하이퍼로 자네와 하나가 되고싶어졌어...!!"

어:"머,멋대로 날 기관차로 바꾸지..!; 아, 간지러!!^^;; 이거 놔아!!;"

스:"어드벤저, 저항 무리무리;"

제:"응응, 힘의 차이가 너무 커.^^;"

어:"큽!!;;"

캡:"자, 간다!! 어드벤저!!+ㅁ+"

어:"쓸데없는데 힘 쏟지마!!;;"

캡:"자네의 빈 곳곳을 내것으로 꽉꽉 채워주겠어!!!+ㅁ+ 몸무게를 그 몸에 걸맞게 두배로 늘려줄께에!!!><" <-

어:"이게 목적이었나?!^^;;;"

캡:"연결완료.ㅡvㅡ"

어:"아!;;"

캡:"뜨거운 내 기운을 온몸으로, 받아들이는거다아...!!"

어:"하지마...아,안돼...!!"

실버나이츠:"오오오!!"

어:"시,시러...!; 다들 보지마...!!!///;;"

레:"...이게 지금 뭐하자는 시츄레이션인 것인거냐?ㅡㅡ"

킹:"언제 우리가 그런거 세세히 따지고 지냈나, 레온.^^; (막나가는 전개가 일상이잖나;)"

호:"한심하오.ㅡㅡ"

어:"더이상은 못참겠어...!!! 터져나올거 같아...!!"

캡:"뜨겁게 달아오른 자네의 슴가포는 여전히 아름답군!"

어:"아앙...////;;;"

레:"그만하거라아!!;;;"

킹:"포기하면 편한데...ㅡ▽ㅡ;"

호:"심의관계(...)상 여기까지하고 끊도록 하겠소!ㅡㅡ"

제:"어, 치사!"

스:"지금 제일 클라이막스 치닫는 전개부분 아냐? 싸고(...) 끝내야지!!"

파:"팝콘도 준비했는데, 중도에 짜르기 어딨어!"

드:“환불해달라!!"

레:"돈은 언제냈고, 팝콘은 또 어디서 난것이냐, 이 찌끄래기 병사놈들아!!;;"

킹:"이해하려 들면 안된다니까.^^;"

호:"흠.ㅡㅡ"

어:"그러고 있지말고 나 좀 도,도와...줘...;; (살려줘...;;;)"

캡:"어드벤저!!><♡"

어:"앙!///;;"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