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86.

슴가가 큰건 좋다. (야;) 허나, 둘다 크고 둘다 튀어나오면...꽤나 슬픈 상황이 연출된다.

"어드벤저어...!!ㅠㅠ"

"들이밀지말게!!;;"

"아앙, 어드벤저어...!!ㅠ3ㅠ;;"

"끙!; 힘만 더럽게 쎄가지곤...!!!; 찌그려진단 말일세...!!!;;"

"그럼 그렇게 되기전에 먼저 먹는다, 앙!!+ㅁ+"

"....상어대가리로 깨물지마, 이 상어야!!!;;" (딱콩-!)

"자네 슴가포가 좋긴하지만...!! 이대로 자네 슴가포 먹어치우고 싶어...!!ㅠㅠ"

"이미 씹으면서, 큿!; 그런 말하면...!!; (진짜 먹을꼬야?!;)"

"그럼 자네랑 맘편히 키스 할 수 있을려나?ㅡ3ㅠ;"

"내 슴가만 줄이면 뭐하나, 자네 슴가가 나보다 더 크잖아!!;; (상어대가리잖아!!;;)"

"흠...자, 내가 직접 자르진 못하겠으니, 어드벤저.+_+;" (상어 비장!)

"내 손에 자네 칼 쥐어주지 말아.ㅡㅡ; (뭐!; 뭐하라고!!;)"

"흑...! 라젠드라 도착하면 왕님께 우리 슴가 크기 좀 줄여달라 부탁해볼까?ㅠ (우릴 만드신 분이니 되지 않겠어?)"

"난 불만없이 살고 있어; 불만 많은건 자네지; 자넨 자신이 상어인점이 그렇게 싫지 않잖아?"

"자네랑 못붙잖아!!ㅠ"

"안붙으면 되지!!;;; (징그럽게 왤케 붙을려고 들어!!;;)"

"꼭 이렇게 배치하지 않고도 우주상어가 될 수 있지 않았을까...!"

"무리야; 그만 현실을 인정해.ㅡㅡ"

"키스, 키스하고싶어, 어드벤저!!ㅠ3ㅠ"

"아, 쫌!!;;"

"슴가키스(...)도 한두번이지...!"

"라면서 하고있잖아!!;; 밀어붙이지마!! 찌그러진다니까!!;;"

"끝에만 살짝 닿는걸로, 고작 그정도로 만족할거 같아!!ㅡ3ㅡ (베이비 키스(...) 취급 안합니다!!)"

"어쩌라는거야, 나보고!!!;; 그리고 자세가 불편해서 그렇지, 키스할려면 못할것도 없잖아!;; 걍 해!!;;"

"응, 알았어!>3<" (쪼옥~♡)

"흡!!;"

"...푸하! 역시, 그냥 하는것보다 허락받고 하는 키스가 최고야...!!^^*"

"이,이게 진짜 노림수였군...!; (이 약은 상어...!!!; 내가 해라한 판이라 거부도 못하고 그대로 휩쓸렸...;)"

"한번으론 부족해, 또또!><"

"상어..!!;; (적당히란걸 좀 알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