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R] 9.

자동차, 제트기, 기차 등등 으로 변하는 다른 동료들과 달리 스카이호크는 황금새로 변신한다. 그렇다보니...

호:"...."

울:[크릉...]

카:[카앙!]

카이저와 울트라골드(킹스톤 문제와는 별개;)가 많이 치근덕대며 아끼는거 같다...!!!;

호:"에잇...!!;; 나는 자네들같은 도마뱀과 고양이와 동급이 아니오이다...!!!;"

킹:"진정하게.^^; 다른 동료들은 어찌 생각할지 몰라도 말일세, 난 자네의 그 유려히 빛나는 황금빛 날개가 자네에게 참 잘어울리고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네.^^"

호:"...."

킹:"^^?"

호:"킹스토온!!!+ㅁ+"

킹:"앗?!^^;"

레:"어디다 지금 그 천한 몸뚱이를 비빌려고 드느뇨, 이 새대가리 닌자놈아!!ㅡㅡ" (빡!!)

호:"쿨럭!?; 그쪽은 좀 빠지시오, 냥냥장군!!ㅡ"ㅡ"

레:"닥치거라, 한낱 미물이 어딜 지금 고귀한 이몸과 같이 맞먹으려 그러느뇨. 넌 저리가서 놀도록 하거라. (훠이훠이~!)"

호:"크읍...!!!;;"

킹:"참아.^^;;"

레:"우리는 그럼 좀더 진지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지 않겠느냐, 검사여..."

킹:"아...///;"

호:"냥냥...!! 응?;"

카:[캉!]

"냥이, 아니 카이저어...!!;; 자네 주인이라고 돕는것이오이까?!; 이거 놓으시오!!;; 핥지도 마시오!!!;; 킹스토온!!!;;;;"

그러다가,

캡:"와하하하!! 어드벤저!!!><"

어:"저리가게!!;;"

왕큰 우주상어가 합류하였다!!

호:"..."

레:"미물친구(...)가 추가된 기분이 어떠하느냐, 천한 닭(...)이여.ㅡvㅡ"

호:"그쪽은 고 입 좀 다물었음 좋겠소이다.ㄱ-"

레:"같은 미물끼리 친하게 지내도록 하거라, 하하하!!"

호:"...자네가 생선(...)라고 무시하외다.ㅡㅡ"

캡:"응?^^"

레:"꼰지르기인가!!;;"

캡:"라젠드라 최강의 기체가, 물고기인게 뭐 어쨌다고?^^+ 아직 급이 실감이 안나나본데...잘근잘근 씹어삼켜주겠네! 와하하하!!><"

레:"크윽!!!;;; 저리가거라!!;"

캡:"한입만 깨물께!><"

레:"그 한입에 내 몸 다 나가니라!!;;"

호:"흠...이걸로 대리만족이라도 하도록 하겠소이다.ㄱ- (벌받은거외다.)"

울:[크릉...]

카:[캉!]

호:"...뭐, 이 자들이 싫은건 아니니까 말이외다..."

레:"네놈도 서포트 메카(...)라 동변상련이니까 그런거니라.ㅡvㅡ"

호:"아직도 정신을 못차렸소이까?ㅡ"ㅡ 캡틴샤...!"

레:"그만;"

호:"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