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1.

황금용자 삼각관계(...) 제목은 이렇게. (야;)

다들 깊게 잠든 시각, 버려진 커다란 선박안에서 라젠드라의 용자들도 잠이 들 무렵. 스카이호크는 천장에 거꾸로 매달려 명상에 잠긴다.

'...분명 무언가를 놓치고 있는 기분이 들어...허나 생각나지 않는다.'

라젠드라의 용자는 주인이 바뀌면 기억이 리셋된다. 그건 스카이호크도 마찬가지. 거기다 꽤나 오랜시간을 잠들어있었으니...설사 기억이 남는다해도 그 긴 세월의 바람속에서 모래마냥 스르르 날아갔겠지.

'분명 이대로 있으면 안된다고 본능은 말하는데...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

불안하고 불쾌한 기분이 쉬이 가라앉지 않아 그덕에 같은 용자동료에게까지 성질을 건들고 말지만...

"스카이호크!^^"

"...."

저 검사는 그다지 그런거에 연연하지 않는거 같군.

"자네 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건가. 그러고 있으니 마치 박쥐같다네!^^"

"박쥐가 아니고 매요. 그리고 닌자!"

"아, 기분이 나빴나? 느낀걸 그대로 말한거 뿐이었는데...내 사과하지."

"흥."

어차피 더 생각한다고 떠오르지도 않을거 같아 그만 킹스톤 앞에 내려서는 스카이호크.

"다들 잠들었는데 자네도 슬 자야지?"

"무의미한 참견이오, 킹스톤."

"응...그래도 저렇게 거꾸로 잠들면 머리로 피가 다 몰릴거야..."

"잘 생각까지 없었소. 그냥 명상을 좀 한거 뿐이오.ㄱ-"

"아, 그런건가? 이거 몰랐네! 하하하!!"

"...."

"하하...; ...미안하네;"

"다들 잠들었다 하지않았소. 목소리가 너무 크오."

"음...잘못했네; 아무튼지간에, 내 자네를 위해 이불보를 펴놓았다네!^^ 폭신폭신해! 자, 이렇게 눕고,"

"자,잠깐, 킹스톤...!!"

"이렇게 야무지게 이불을 덮으면 꿈나라로 떠나기 딱 좋지!><"

"...그만해!“ (발로 이불차기!!!)

"너무해...;ㅁ;"

"우리가 인간도 아니고 도대체 이불보며 이불이며 심지어 베개가 도대체 왜필요한거요!!;"

"하지만 보게나. 실버나이츠도 이불안에서 단란하게 자고 있잖는가."

"...저 이불에 넷이 다?"

"응, 넷이 다.^^"

"....;"

"원랜 어드벤저의 화물칸 안에서 다들 잠들었네만 다들 이 생활이 익숙해지니까 안이 갑갑하다면서 이렇게 밖에 나와서 자고 있다네.^^* 어드벤저도 저렇게 퍼져서 자고 있잖나."

"...용자로서 체면이라곤 없군.ㄱ-"

"개그만화(...)에서 그런거따지면 안돼.^^"

"어허...;"

제:"...아흥...!"

스:"거긴, 아..."

파:"아앙...!"

드:"좋아...♡"

"...이게 도대체 무슨..."

"아, 실버나이츠의 잠꼬대소리네. 넷이서 저렇게 딱붙어서 엉켜자니 그러한가봐. 하하하!"

"...왠지 이불 밑을 들쳐보기 심히 두렵구려...; (무서운 녀석들...;)"

"자네를 위해 내 자리를 양보하러 했는데...자네가 쓰지 않겠다면 내 그냥 자겠네."

"...이렇게 잔다고?"

"응.^^* 그럼 잘자고 내일 보세. 아함..."

"....;"

"...zZz." (쌔근쌔근...)

"...이 꼴을 도대체 어떻게 받아들어야 하는겁니까, 라젠드라의 왕이시여...;" (여왕왈:왜 나한테 묻니?^^)

(스카이호크는 그뒤 그냥 비클모드로 변해서 어드벤저 위에서 잤습니다.^^)

그리고 한참 후일. 레온이 깨어나고 동료들과 조우.

"반갑네, 나는 킹스톤이라고...으응?"

"검사여..."

"어?;"

"나, 장군 레온이 그대의 미모(...)가 마음에 들어 그대를 무려 내 첩(...)으로 삼아주겠...!!!" (뻥-!!)

"뭔 X호로잡소리오, 이 망할 바보 장군아!!"

"∑0ㅁ0 스카이호크!!;;"

"이제 뭐가 내 맘을 그리 심란하게 했는지 생각났소! 예전부터 그대가 아주 심히 거슬렸단말이오! 진작에 자네를 처단(...)했어야 했는데!"

"뭐라는건가, 이 천한 새대가리 닌자놈이!!"

"뭐시!"

"해보겠나!!"

"자,잠깐! 진정하게, 두사람다!; 방금 막 만났는데 벌써 그리 친한티를 내면 어찌하나! 하하하!!"

"...." "...."

"하하...미안하네;" (킹스톤 시무룩;)

'귀,귀여워...!////'

스:"에잇!"

킹:"아, 이게 뭐하는건가, 스카이호크?;"

레:"당장 킹스톤을 내려놓게, 이 도금치킨(...)놈아!! 지금 주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겠다는데 어딜 서포트메카(...)가 끼어드나!"

스:"닥치고 그러는 그쪽은 자기 서포트메카인 사자 재롱 떠는거나 구경하시오, 무능 장군! 우린 둘이서만의 먼 여행을 떠나겠소! 그럼!!"

레:"얼씨구, 나도 날 수 있거든요?!"

스:"쫓아오지마아!!"

레:"시룬뒈?!"

킹:"사,살려줘어~!!;ㅁ; 울트라 골올드!!"

스:"소용없소!“

레:“울트라 골드는 날지 못하지.ㅡvㅡ"

킹:"우아아앙!ㅠ"

스:"...저거 도대체 뭐하는거래...;"

제:"라젠드라는 언제 갈려고 저래...;"

드:"주인들 보기 부끄러 얼굴을 들수가 없구만..;"

파:“내가 봐도 감당안되는데, 이거.^^;”

어:"어떡하면 좋겠습니까, 라젠드라의 왕이시여...;" (여왕왈:왜 계속 나한테 묻니?^^)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