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80.

상어씨를 통제하기 위해 상어씨를 묶어보았습니다.

"응? 어드벤저? 하아아.../// 새로운 플레이(...)야?^^"

"틀려!!;;"

"난 말일세, 묶이는 쪽보다," (뚝-!)

"...."

"묶는 쪽을 좋아해.^^"

"이렇게 쉽게?!;;"

"와하하하!! 자네랑 나랑 힘차이 생각도 해야지?^^"

"다시다시!!;;"

"아니, 몇번을 해도," (뚜둑!!)

"...;;;;"

"똑같을 뿐이야.^^"

"으으...!!!;;;"

"묶인척 해주고 싶지만, 하는동안(?) 내가 못참고 끊을거야. 분명해!^^"

"뭘?!;"

"그러니까, 자, 묶이자~>< (오늘은 구X플(...)이닷~!!)"

"하지마아!!!;;"

"담엔 시리우스한테 기술자문(...)이라도 받던가 해야지...;;;" (벤저 꿍얼꿍얼;)

"그 촉X메카(...) 말하는거지?^^"

"X수라니!!;;"

"어쨌든.^^ 그땐 움직임이 읽히고 화력에 당한거지, 여전히 날 묶지는 못해!^^"

"쳇!;; 상어 다루는 법이라던가, 상어 길들이는 법 같은거 나온 책 이 우주에 어디 없나?; 있다면 꼭 구해보고 싶군...;;"

"와하하하! 찾을 시간에 자네가 쓰는거 어떤가?^^"

"엉?;"

"자넨 이미 충분히 이 나를 길들이지 않았나."

"...////"

"그래, 자네만 보면 이렇게 반응하도록....하아아.../////" <-

"푸웃-?!; 그거 치워!; 저리 치워!!!;;"

"걱정말게, 여기서 하지않아!^^ 자, 하기 좋은대로(...) 가자!!><"

"이거 안내려놓나!!;"

"자넨 내 어깨에 딱 맞다니까? 와하하하!! 하이퍼모드가 아니더라도 말일세! 포기해, 포기하면 편해! 하하하!!"

"이이익!!;;;"

묶인채 보쌈(...)당하심 엔딩. 아, 깔끔해~! (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