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9.

닌자 스카이호크와 장군님 레온은 꽤 껄끄러운 사이다.

레:"그런 네놈과 합체기능을 왜 넣어주셨는지...라젠드라 왕의 뜻에 이럴때만큼은 의문을 가지느니라."

호:"내가 할말이외다.ㅡㅡ"

어:"어찌보면 포지션이 (완전히 같진 않지만) 우리 시리즈의 전작인 O간의 호O세이버와 O옹인데, 그쪽은 사이가 좋아보이던데 왜 이쪽은...;"

호:"땅바닥을 기어다니는 냥냥장군하고 묶지마시외다. 불쾌하외다.ㅡㅡ"

레:"사자는 내가 아니라 내 휘하의 카이저니라. 나자신은 제트기로서 카이저는 대지를 제패하고 나는 하늘을 제패하느니라. 내가 저 쓸데없이 화려하기만한 새대가리 닌자놈보다 훨 빠를거니라."

호:"뭐시오!!"

레:"내 말 틀렸느냐, 이 킹스톤의 서포트 메카놈!!"

호:"누가 서포트 메가란 말이외다!!"

레:"네놈은 그냥 킹스톤의 두번째 서포트 메카밖에 못되느니라, 어디서 아랫 미물이 건방지게 웃어른에게 목소리를 높이는것이느냐!! 요는 너와 나는 급부터가 다르니라! 가서 내 카이저랑 놀거라!!"

카:"크릉!><"

호:"큿!; 카이저, 핥지마시외다; 자네 주인은 참으로 못났지만은,"

레:"뭐라했느냐!ㅡㅡ"

호:"자네는 싫지 않소이다. 주인 잘못 만난게 자네 잘못이겠소이까? 선택권이 있다면 분명 진작에 저 무능한 냥냥장군따위 뻥차고 나왔을거 내 잘 알고 있소이다.ㅡㅡ"

레:"저놈이...!!"

킹:"자자; 둘다 너무 과열된거 같아. 진정해.^^;"

호/레:"킹스톤!" "킹스톤!!"

킹:"으응?^^; 둘이 동시에 내 이름을 부르니까 조금 부담스러운걸...; 거기다 눈까지 빛내면서 말야...어...;"

호/레:"킹스톤!!!+ +"

킹:"둘이 동시에 붙으면 아주많이 부담스러워!!^^;;;;"

제:"라젠드라 왕은 언제나 깊은 뜻을 가지고 있지. 저 둘은 사이가 아주 나빠보이지만 실은 킹스톤을 사이에 끼우고 셋이서 사랑하는거야...!ㅡㅡ"

드:"오."

스:"킹스톤이 둘을 연결하는 사랑의 매개체야?^^"

제:"합체할때도 킹스톤을 중심에 두고 둘이 붙잖아. XX(...)할때도 저렇게,"

킹:"아앙!; 하지마; 하지말아줘...!; 이러면 곤란...!///;"

파:"아하! 3P(...)를 하는구나!!!^^"

제:"뭐든지 셋이서 함께하는거지. 같이 가는거야.ㅡvㅡ"

스:"근데, 그레이트 골드런으로 합체할때 울트라골드랑 카이저도 같이 하잖아.ㅇㅅㅇ"

킹:"우,울트...흡!;"

호:"안되오, 킹스톤. 그 이름을 말하면 이 판이 다 깨지...;"

울:"크르릉!!!ㅡ"ㅡ"

레:"헛, 저 도마뱀녀석, 결국엔 알아서 나타났느니라...!!;;"

호:"큿!;;"

레:"막거라, 카이저!!!;;"

카:"낑...;"

레:"단박에 꼬리를 내리는것이더냐!!;;"

호:"이미 상대를 너무나 잘아니까 그러는거외다;"

레:"쳇!!;;"

드:"음...그럼 저렇게 모여서 다같이 5P(...)를...ㅡㅡ (수X(...)도 포함되는구만. 이미 스카이호크가 낑겨있었지만, 알트모드가 아니라서 예외였는데.)"

어:"남 일에 이래라저래라 뭘그렇게 꿍얼대는거야, 실버나이츠;;"

드:"우린 넷이서 하거든~"

제:"같은 과(...)는 같은 이를 알아보는 법이지~"

스:"으흥~ 저기도 잘되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파:"흐읏...조금 관심을 가지는거 뿐이야....♡"

어:"...하아; 못말려.ㄱ-;;;"

캡:"부러워할 필요 없는데.^^"

어:"자넨 꺼져, 상어.ㅡㅡ"

캡:"우...ㅇ3ㅇ 사양할 필요없어~><♡ 우린 단둘이서 사랑하자~♡"

어:"상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