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om!

나 예뻐?

Axiom!

Beisammen. by Eros
11
0
0

"알고 있는데~"


지 윤 智 倫

22세 : 남성 : 179.4cm : 69.2kg
6월 12일 : 센터 겸 서브 보컬 : 팀 내 이쁜이


  • 정확히 반을 가른 가르마와 어깨선을 넘어간 길이의 융단같이 매끈한 검은 머리카락

  • 보석같이 맑은 빛을 내는 보랏빛 눈동자

  • 서글하면서도 곧게 올라간 눈매와 얇은 눈썹

  • 적게 붙은 근육이 더해진 허리가 얇은 몸

  • 손가락이 얇고 매끈하며 긺

  • 양쪽 귀에 여러개 뚫린 피어싱 (오른쪽 3개, 왼쪽 1개)

  • 주로 입는 계열은 놈코어나 미니멀 룩

  • 상당한 미인 계열

  • 하이톤의 높은 목소리, 고음이 특기


#당당한

#자유분방한

#매력적인

자존감이 높으며 배짱있고 담력이 세다. 공과 사를 분명하게 나누지만 보통 객관적으로 보고 판단하며 굉장히 솔직한 면모를 보인다. 자신보다 효율적이지 못한 사람을 마주하면 답답해하지만 사람을 다 다르니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 부분은 자신의 단점이라고 여기며 좋지 않은 부분임을 알고 고치려고도 한다. 자신 스스로도 제 3자로 인식한다는 뜻.
자기주장이 강하며 그만큼 다수의 지식을 가지고 있어 당당하고 생각적으로 유연하여 사람들이 놓치는 부분을 캐치하기도 한다. 그래서 말을 하는 것도 직설적일 때가 대부분이다. 둘러 말하는 것은 어려우니 과감하게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것이 편하다고. 따지고 보면 이 덕에 가장 솔직하면서도 정직하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다.

  • 좌우명은 '진다면 이길 때까지'

  • 대표 동물은 흰 담비

  • 별칭은 윤프로디테, 지쁜이

  • 1남1녀 중 첫째

  • ENTJ

  • 好 - 게임, 유튜브, 디저트, 드라이브, 여행, 자유, 부드러운 것

  • 不好 - 답답한 것, 속 터지는 것


멤버들은 어때?

서승헌 이도재 부대평 곽태하

- 액시엄 멤버

오늘도 햅삐한 아침! 아침부터 뭐하는 거야? 라면? 너희 둘 해장이라도 해? 오, 형들이 또 화내겠네~ 하하하! 앗, 우리 막냉이 이제 깼어? 좋은 아침~

내 귀염둥이들, 내 소중한 사람들. 장난스럽고 투닥이고 정신없게 굴어도 누구보다도 서로를 잘 알고 서로 밖에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어. 그러면 더 장난을 치고 싶어지잖아? (^^) 아무튼 서로가 서로에게 지지대가 되어주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그렇게 놀리고 장난쳐도 든든한 방패막이로써 대해준다는게 참 귀엽고 좋아서 내가 그 안에 있음에 감사하게 돼.

전현재

- 내 커다란 귀염둥이♥

애기야, 현재야~ 오늘은 또 뭐가 그렇게 하고 싶어? 쇼핑갈까? 아니면 데이트 갈까? 너는 내가 그렇게 좋니? 하하하! 이리와, 사랑스러운 우리 강아지! 언제나 나밖에 모르고 나만 알고 나만 바라보는 지윤바라기 전현재. 무명이었던 인생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너였어. 네가 만든 노래를 부르고 너랑 이야기를 나누고 손을 잡고 입을 맞출 때마다 네게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그 기분이 참 느끼기 좋더라고~ 그러니까 현재야, 앞으로도 넌 내꺼야. 알지? 오늘 밤에 한 번 또 할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