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om!

디X패치를 부수거나 해야지, 원...

Axiom!

Beisammen. by Eros
10
0
0

"돌겠네, 진짜."


서승헌 徐 氶㦥

24세 : 남성 : 191.6cm : 88.7kg
9월 5일 : 서브 댄서 겸 래퍼 : 팀 내 둘째


  • 앞머리가 짧은 투블럭의 삐죽이는 밝은 밀색 머리카락

  • 채도가 낮은 녹색 눈동자

  • 눈꼬리만 올라간 반눈과 적당히 도톰한 눈썹

  • 머리부터 발끝까지 단단한 근육으로 이루어진 두툼한 역삼각형의 몸

  • 오른쪽 귓불에 피어싱 하나

  • 일반 남성 평균보다 한참 두툼하고 큰 손과 키

  • 주로 입는 계열은 스트릿계나 모던계

  • 보통보다 적당히 낮은 목소리


#중심이_잡힌

#배려하는

#협력적인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라며 시간이 흐르는대로 몸을 맡긴다. 그렇기에 모든 일에 조급하지 않고 느리고 나른하게, 모든 일에 여유를 가지고 행동한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평정심을 유지하고 감정과 이성을 절제할 줄 알며 몸도 마음도 평정심을 유지하기 위해, 안정된 삶의 유지를 위해 언제나 애쓴다.
그렇기에 주변을 배려한다. 협력적이기도 하다. 자신의 의견을 잘 내세우지 않는다. 대부분의 의견을 수용하고 들어주며 자신의 의견은 꺾는다. 다른 이들과 부딪히고 싶어하지 않는다. 무조건 자신이 굽히는 모양새. 자신이 잘못하지 않아도 자신의 잘못을 더 부각하여 드러내며 먼저 사과하고 무마하고 회피하려는 성향이 있다.
스스로 생각하고 주체적으로 행동하는 상당히 독립적인 타입.

  • 대표 동물은 독수리

  • 별칭은 무뚝뚝한 감자칩

  • 외동아들, 가족관계 無

  • INFJ

  • 好 - 버스킹, 요리, 인테리어, 청소, 술

  • 不好 - 디스패치(극불호), 가짜 기사, 오해, 거짓말

  • 디폴트 무표정


멤버들은 어때?

부대평 곽태하 전현재 지 윤

- 액시엄 멤버

대평아, 현재야. 내가 너희 그러지 말라고 했지. (지끈...) 지윤. 너는 왜 보고만 있어? 형이 보면 또 뒤집어진다고. ... 야, 너희 내 말 안 들리냐? 태하야, 정리하지 말고 이리와. 네가 정리할게 아니야.

말썽만 잔뜩 피우고 집에 있을 때엔 도움이 하나도 안 되는 놈들. 그럼에도 미우나 고우나 내 자랑스러운 형제들.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꽃 피울 줄 아는 애들. 더는 가족이 없는 나에게 어느 누구보다도 소중한 그룹 멤버. 말을 안 들을 때에는 한 대 쥐어박고 싶고 그러면서도 밉지는 않아서 약이 오를 때도 있다고 한다. 야, 너네 형이랑 태하가 불쌍하지도 않냐?

이도재

- 형이 있으면 내가 살아도 될 것 같아.

내 롤모델. 모든 일을 성실하게, 그리고 열심히 하는 사람. 형을 본 것도 꽤 오래 전이고 그 당시의 나는 모든 것을 제대로 알고 행동하지 못한 덕에 형에게 상처도 많이 주었지만... 옆에 남아주어서 정말 고마운 사람. 다 포기하고 싶을 때에 생각나던 사람. 당신처럼 살아보겠다고 맹세하게 만든 사람. 내가 형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형은 모를 거예요. 형의 뒤를 따라가고 싶어서, 형과 함께가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나는 매일같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형 옆에 있으려고 했어요. ... 형, 저도 깨닫지 못했던 짝사랑이 얼마나 깊었다고 생각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