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om!

소다맛 아이스크림 좋아해?

Axiom!

Beisammen. by Eros
8
0
0

"싫으면 내가 다 먹는다!"


곽태하 郭 态㦥

21세 : 남성 : 184cm : 76.2kg
3월 5일 : 메인 댄서 : 팀 내 막내


  • 앞머리를 까고 넘긴 탈색한 하늘빛 백발의 짧은 머리카락

  • 동그랗고 맑은 빛을 가진 비비드 블루의 눈동자

  • 날카로운 송곳니와 예리하게 올라간 눈매를 감싼 도톰하고 짙은 검은 눈썹

  • 적당한 두께의 근육으로 이루어진 직사각형 몸

  • 양쪽 귓불에 하나씩 뚫린 귀걸이

  • 거칠지 않고 매끈하며 어느정도의 두께감을 가진 단단한 손가락

  • 주로 입는 계열은 후드티의 캐주얼이나 스포틱

  • 약간 거칠다고 느낄 수 있는 조금 낮은 청소년 보이스


#자신감_있는

#열정적인

#쾌활한

집안에서도 막내, 팀 내에서도 막내. 사랑을 받고 자란 만큼 스스로에 대한 자기확신이 있고 성격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안정감이 있다. 힘든 일이어도 스스로 하려고 노력하며 용기있고 깊은 도덕성이 존재한다. 순진해서 쉽게 믿고 쉽게 행동하는 경향이 보이기도 한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은 죽이 되던 밥이 되던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린다. 열정적이고 혈기왕성하며 활달한 타입이지만 단세포처럼 확 타올랐다가 꺼질 때도 있고 그렇게 욱할 때도 있다.
아직 20대 초반이기 때문인지 혈기왕성한 면모로 모든 일에 임하며 대인관계가 두루 좋고 스스로도 활발하여 주변 사람들과 스스럼 없이 잘 지낸다. 언제나 긍정적으로 솔직하고 누구에게나 거리낌 없을 호감형 인물.

  • 대표 동물은 시베리안 허스키

  • 별칭은 태스키, 태댕댕, 막냉이

  • 2남1녀 중 막내 (10살 터울의 형과 13살 터울의 누나)

  • ENFP

  • 好 - 소다맛 아이스크림, 댄스, 새벽밤, 음악, 겨울, 운동

  • 不好 - 더운 날, 매운 음식

  • 이틀에 한 번 꼴로 꼭 운동을 나감


멤버들은 어때?

서승헌 이도재 전현재 지 윤

- 액시엄 멤버

현재 형, 뭐해? 뭐 또 먹어? 뭐? 대평이랑 먹는다고? 아니이, 형... 승헌이 형이랑 도재 형이 내일 스케쥴 있다고 먹지 말랬잖아. 윤이 형! 거들지 마! 앗, 나도 줄거야? 안 매워? 그럼 딱 한입만...!

빠른 데뷔와 함께 난생 처음 갖게 된 멤버라는 울타리. 누가 뭐래도 가장 소중하고 가장 위로를 얻을 수 있는 멋있고 좋은 나의 형들. 아무래도 막내이다보니 형들의 지지대가 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언제나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애쓰는 태하다. 도재의 멘탈을 케어해주는 힐링 막내로 생활 중. 지금 이 일들이 모두 너무 좋아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부대평

- 바보 멍청이 말미잘, ... 그래도 좋아해!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 사실 이렇게 될 줄 몰랐어. 당연하겠지만. 맨날 장난치고 뽀뽀나 하고 만지고... 하지 말라고 하면 하지마, 바보야! 어휴! 그래도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좋아해주는게 눈에 잘 보여서 정말 좋고 고마워. 같은 학교를 진학하고 완벽하게 졸업하고 이제 나랑 같이 데뷔도 하고 숙소에서 같이 살고 이제는 방까지 같다? 어때? 아참, 너 유튜브에 커버 곡 올리는 거 항상 내가 제일 먼저 좋아요도 누른다? 몰랐지? 내가 1호 팬인 것도 몰랐지? 하하하! 바보 부대평!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