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공지사항

0. 공통 공지

모든 합작 공통 사항

  • 해당 합작은 계정주의 1차 분들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지속적인 문의가 올 경우 2차까지는 생각이 있으나 현재는 오로지 1차 분들만 받습니다.

  • 해당 합작은 계정주의 1.5차분들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합작에 제출 할 수 있는 페어는 ‘1차 캐릭터, 드림 페어’ 입니다.

  • 보통 1차 캐릭터와 드림 페어 함께 진행하지 않으며, 드림 혹은 1차라고 먼저 공지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특별한 일이 없다면 대부분 드림으로 진행됩니다.

  • 해당 합작 참여자의 드림 페어를 비방하는 행위를 하실 경우 본계정 차단하겠습니다.

    • 같은 씹덕끼리 네가 더 씹스럽니 대결하면 끝도 없습니다. 우리 다 씹스러운 새끼들입니다.

  •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방송통신위훤회 등급기준 ‘노출2 성행위2 폭력3 언어3 기타 포함’ 입니다.

    • 만일 합작에서 타인의 트리거가 될 만한 것이 있다 생각이 들 경우 이미지 블라인드를 통하여 업로드 예정이며, 업로드시 해당 이미지 트윗의 타래로 ‘트리거: 유혈’ 등의 트윗을 적을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합작에 쓰인 모든 폼 디자인은 계정주가 직접 넣은 커미션입니다.

    • 폼 이미지 내부에 있는 해당 합작계정과 커미션주의 아이디를 지우지 마세요.

  • 모든 문의는 합작 계정 (@Epilogue_1031)의 DM을 통하여 부탁드립니다.

  • 합작은 늘 해당 글리프를 통하여 공지글을 업로드 및 트위터 합작 계정을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합작이 끝나면 해당 글리프를 통하여 이미지를 하나의 게시글로 모아 올립니다. (백업용)

  • 늘 놀아주시는 제 모든 지인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