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공지사항

1. 우리 장르를 광고합니다.

광고 안내

  • 1차 지인 합작 계정 (@Epilogue_1031)에서 진행되는 합작 광고 관련 안내글입니다.

  • 합작에 참여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자신의 드림페어가 속한 ‘원작 장르 및 드림캐’를 광고 해드립니다.

  • 신청은 매번 합작 접수 기간과 동일하게 받습니다.

  • 광고 문구와 장르의 링크 등등 적어주신 부분 전부 트윗으로 업로드 예정이며, 글자수로 인해 잘린 부분은 타래로 이어서 업로드 됩니다.

  • 광고 이미지는 어떤 것으로 하셔도 무관하나, [드림주]가 돋보이는 이미지는 받지 않습니다.

  • 홍보는 오로지 [장르, 드림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게임 장르에 한하여 [친구 추가 코드]를 적는 걸 허용합니다.

  • 이미지가 불건전 혹은 트리거를 유발, 스포일러 등이 있다고 판단될 시 이미지 블라인드 후 경고 문구와 함께 업로드 예정입니다.

  • 반드시 장르 이름이 들어가야 하며, 드림캐의 이름이 들어갈지는 자유입니다.

  • 광고는 합작 마감일 안내시 함께 올라갑니다.

  • 그 외의 모든 문의는 합작 계정 (@Epilogue_1031)의 DM을 통하여 부탁드립니다.

  • 신청 양식 아래 업로드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예시 이미지가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 양식

  • 신청 방법: 해당 계정(@Epilogue_1031)의 DM

  • 내용

    • [광고 신청] 페어명_오너명

    • 업로드 원하는 트윗 내용

    • 업로드 원하는 이미지

      • DM으로 바로 전달해주셔도 되며, 다운로드 가능 링크를 주시면 다운로드 하여 업로드 됩니다.

    • 그 외 하고 싶은 말

      • 이미지 아래에 있는 말들은 업로드 되질 않습니다. 업로드 원하실시 따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ex. 합작 nn일 남았을 때 올려주세요.)

예시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