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2.

02.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드림 설날은 오늘이래요!

Epilogue 02.

Epilogue 02.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드림 설날은 오늘이래요!

드림 합작 | 설날 테마 | 그림 + α | 1.5차 지인제 | 1월 29일 수요일 설날 공개

공지사항

  • 본 합작은 (@Epilogue_1031) 해당 계정에서 진행하는 1.5차 지인제 합작입니다.

  • 공통 공지」필독 부탁드립니다.

  • 합작 계정의 DM으로 [초대장 요청 / 장수]를 적어주시면 주최진의 싸인이 들어간 초대장을 전달해드립니다.

    • 1차 지인 본인의 아이디는 꼭 자필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 초대장을 받으신 2차 분은 자필이 아니어도 됩니다.

    • 매 초대장 마다 주최진이 싸인을 다르게 하기 때문에 수량 파악을 전부 하고 있사오니 초대장을 악용하는 사례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 초대장은 인당 2개까지 배부해드립니다.

    • 주최진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가 들어올 경우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 만일 초대장 받으신 이후 신청 취소 및 마감 지각 시에는 영구 차단할 예정이며, 다음부터 모든 합작에 참여가 불가능 합니다. 유의 부탁드립니다.

  • 2차 캐릭터, 1차 캐릭터로만 이루어진 페어는 접수 받지 않습니다.

    • 오로지 드림캐와 드림주만 이루어진 드림 페어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

  • 주취진은 1명이며, 해당 계정의 모든 커미션 작업물은 전부 주최진의 사비로 넣은 커미션입니다.

  • 모든 문의는 합작 계정 (@Epilogue_1031) 의 DM으로 부탁드립니다.

합작 안내

  • 한국의 전통적인 명절 ‘설날’을 테마로 한 드림 합작입니다.

  • 세계관 및 캐릭터들의 국적은 중요치 않으며, 그저 ‘설날’에 일어난 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세세한 설정은 페어의 오너분께서 직접 정해주시면 됩니다.

  • 분위기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어두운 분위기, 개그, 마냥 행복한 분위기 등등 전부 상관 없습니다.

  • 이름은 동양식 이름으로 꼭 변경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작업 안내

  • 드림캐와 드림주 총 2인의 그림이 필요합니다.

    • 최소 반신 부터 접수가 가능합니다.

    • SD는 불가능하며 MD, LD만 신청 가능합니다.

    • 드림캐와 드림주 전신이 반드시 분리되어 있을 필요는 없으며, 한 캔버스 안에 그리셔도 괜찮습니다.

    • 크기는 최소 1000px로 작업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제한 없음)

  • 커미션, 지원을 통한 작업물 제출이 가능합니다.

    • 출처가 표기 되어 있지 않을 경우 따로 DM드릴 예정이오니 반드시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

    • 커미션주, 지원해주신 분께서 <익명> 표기를 요청하셨다면 [출처: 익명] 표기가 가능합니다.

  • 모든 그림은 반드시 투명화가 되어 있어야 하며, 폼 배경이 보이지 않는 배경은 반드시 분리해주셔야 합니다.

    • 소품 및 배경이 있을 경우, 캐릭터만 있는 파일과, 오브젝트가 있는 파일 둘 다 보내주시면 그 중 어울리는 것으로 작업합니다.

  • 방송통신위훤회 등급기준 ‘노출2 성행위2 폭력3 언어3 기타 포함’ 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유혈, 날붙이 등 타인의 트리거를 자극할 요소들이 있다 판단될 경우 업로드시 경고 블라인드를 걸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 주최진은 트리거가 없어 제출시 트리거를 적어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그림 외의 글, 디자인, 음악 등이 있으실 경우 함께 제출해주시면 함께 업로드 해드릴 예정입니다.

    • 그림은 필수이며, 그 외의 것은 전부 선택입니다.

  • 폼은 [정사각형에 가까운 세로]로 제작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그림의 분위기에 따라 폼의 분위기 및 컬러가 달라집니다. 모든 분위기를 환영합니다.

  • 합작폼이 커미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작 접수 연장 등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마감 연장이 필요하시다면… DM 부탁드립니다. 혼내드립니다.

일정 안내

  • 마감 일정

    • [시작] 2024.11.01(금) 00:00

    • [종료] 2025.01.05(일) 23:59

  • 공개 일정

    • [설날] 2025.01.29(수) 13:00


신청 양식

  • 메일: epilogue771031@gmail.com

  • 제목: [Ep.2] 페어명_오너 닉네임

    • (ex. [Ep.2] 지강_29)

  • 파일명: [Ep.2] 페어명_오너 닉네임_그 외

    • (ex. [Ep.2] 지강_신자_배경있음, [Ep.2] 지강_신자_전신 [Ep.2] 지강_신자(2) 등)

    • 압축 폴더로 보내주실 경우에도 파일명을 전부 변경해주세요.

  • 페어명: 한글 / 원문

  • 오너 닉네임: 적어주신대로 폼에 작성됩니다.

  • 드림 원작 작품명: 한글 / 원문

    • 꼭 작품명을 풀네임으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 원문이 한글이실 경우 작성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페어 캐치프레이즈: 너무 길면 잘립니다.

  • 상황 설명글: 적당히 잘라서 일부가 폼에 들어갑니다.

    • (ex. 까치까치 설날의 새신부와 새신랑. 어머니~!! 잘 키운 아드님은 제가 데려갑니다! 산에서 뛰놀던 사슴은 그들의 결혼을 축하하고, 다람쥐는 도토리를 축의금으로 전달해주었으며, 호랑이는 오랜만에 담배를 피지 않았어요. 이 얼마나 기쁜 날인가. 즐거운 새 날을 당신과 함께 약속하며.)

  • 드림캐

    • 이름: 한글 / 원문

    • 한마디: 너무 길면 잘립니다.

  • 드림주

    • 이름: 한글 / 원문

    • 한마디: 너무 길면 잘립니다.

  • 그 외: 요청사항 등을 적어주세요. 폼 디자인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기각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ex. 이름 부분 모자이크 해주세요. 한마디 중 ‘지강’에 강조를 넣어주세요. 등)


질의응답

  • 드림캐가 많아도 되나요?

    • 가능합니다. 폼은 1대1이 제일 예쁘게 나오긴 합니다. 최대한 맞춰 제작 됩니다.

  • 드림캐 본명이 스포면 어떡하나요?

    • 원작 자기소개 페이지에서 사용되는 통상적인 이름을 적어주세요.

  • 합작을 참여하기 위해 드림을 짜도 되나요?

    • 환영합니다. 합작은 계속 할 예정이오니 이제부터 계속 참여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