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1.

[종료] 01. 그 드림이 호그와트로 가야 했던 사정

Epilogue 01.

Epilogue 01.

그 드림이 호그와트로 가야 했던 사정

드림 합작 | 해리포터 AU | 2회 성장 : 저학년-고학년-성인 | 그림 + α | 1차 지인제 | 10월 공개

공지사항

  • 본 합작은 (@Epilogue_1031) 해당 계정에서 진행하는 1차 지인제 합작입니다.

  • 공통 공지」필독 부탁드립니다.

  • 2차 캐릭터, 1차 캐릭터로만 이루어진 페어는 접수 받지 않습니다.

    • 오로지 드림캐와 드림주만 이루어진 드림 페어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

  • 주취진은 1명이며, 해당 계정의 모든 커미션 작업물은 전부 주최진의 사비로 넣은 커미션입니다.

  • 모든 문의는 합작 계정 (@Epilogue_1031) 의 DM으로 부탁드립니다.

합작 안내

  • 저자 <J. K. 롤링>의 『해리포터 시리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드림 합작입니다.

  • 세계관의 세대는 중요치 않으며, 모든 드림 페어는 호그와트에 재학 중인 것을 전제로 합니다.

    • 세세한 설정은 페어의 오너분께서 직접 정해주시면 됩니다.

    • 해리포터가 다닌 <호그와트>가 아닌 <보바통, 덤스트랭, 일버르모니> 등의 세계관 내부에 있는 타 학교도 가능 합니다.

    • 폼은 <호그와트>를 기준으로 제작될 예정이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총 2회 성장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저학년 - 고학년 - 성인」의 순서입니다.

    • 성장을 몇 년으로 하던 상관 없습니다.

    • 나이 차이가 심하게 날 경우에는 페어 중 한쪽만 맞춰 주시면 됩니다.

      • 예시) A 11세, B 15세 → A 13세, B 17세 등

    • 성인 시점에는 페어의 두 캐릭터 모두 반드시 성인이어야만 합니다.

    • 저학년은 <1, 2, 3, 4학년>을, 고학년은 <5, 6, 7학년>을 말합니다.

  • 성인 시점에서 진영 대립이 가능합니다.

    • 원작 진영 외의 창작 진영 대립도 가능합니다.

    • 마냥 서로 행복한 전쟁 따위 없는 세상도 가능합니다.

  • 이름은 서양식 이름으로 변경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작업 안내

  • 드림캐와 드림주 총 2인의 2회 성장 (총 그림 6장)이 필요합니다.

    • 최소 반신 부터 접수가 가능합니다.

    • SD는 불가능하며 MD, LD만 신청 가능합니다.

    • 드림캐와 드림주 전신이 반드시 분리되어 있을 필요는 없으며, 한 캔버스 안에 그리셔도 괜찮습니다.

    • 크기는 최소 1000px로 작업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제한 없음)

  • 커미션, 지원을 통한 작업물 제출이 가능합니다.

    • 출처가 표기 되어 있지 않을 경우 따로 DM드릴 예정이오니 반드시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

    • 커미션주, 지원해주신 분께서 <익명> 표기를 요청하셨다면 [출처: 익명] 표기가 가능합니다.

  • 모든 그림은 반드시 투명화가 되어 있어야 하며, 폼 배경이 보이지 않는 배경은 반드시 분리해주셔야 합니다.

  • 방송통신위훤회 등급기준 ‘노출2 성행위2 폭력3 언어3 기타 포함’ 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유혈, 날붙이 등 타인의 트리거를 자극할 요소들이 있다 판단될 경우 업로드시 경고 블라인드를 걸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 주최진은 트리거가 없어 제출시 트리거를 적어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그림 외의 글, 디자인, 음악 등이 있으실 경우 함께 제출해주시면 함께 업로드 해드릴 예정입니다.

    • 그림은 필수이며, 그 외의 것은 전부 선택입니다.

  • 폼은 [가로]로 제작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합작폼이 커미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작 접수 연장 등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커미션 주가 튀었을 경우가 아닌 이상, 지각 등은 봐드리지 않습니다.

일정 안내

  • 합작 신청

    • 신청: 합작 계정 (@Epilogue_1031) 의 DM

    • 현황: 신청 접수 현황

    • [마감] 2024.05.31(금) 23:59

  • 마감 일정

    • [시작] 2024.06.01(토) 00:00

    • [마감] 2024.09.06(금) 23:59

    • [연장] 2024.09.18(수) 23:59

  • 공개 일정

    • [저학년] 2024.10.06(일) 15:00

    • [고학년] 2024.10.13(일) 15:00

    • [성인] 2024.10.20(일) 15:00


신청 양식

  • 메일: epilogue771031@gmail.com

  • 제목: [Ep.1] 페어명_오너 닉네임

    • (ex. [Ep.1] 호유_29)

  • 파일명: [Ep.1] 페어명_오너 닉네임_그 외

    • (ex. [Ep.1] 호유_29_호사정유 12세, [Ep.1] 호유_29_호유 성인, [Ep.1] 호유_29_(2) 등)

    • 압축 폴더로 보내주실 경우, 폴더명만 변경해주셔도 됩니다.

  • 페어명: 한글 / 원문

  • 오너 닉네임: 적어주신대로 폼에 작성됩니다.

  • 드림 원작 작품명: 한글 / 원문

    • 꼭 작품명을 풀네임으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 원문이 한글이실 경우 작성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드림캐

    • 이름: 한글 / 원문

    • 나이: 저학년-고학년-성인

      • (ex. 11세 - 16세 - 26세)

    • 기숙사: 그리핀도르 / 슬리데린 / 래번클로 / 후플푸프 중 택1

    • 진영: 불사조 기사단 / 죽음을 먹는 자 / 그 외 창작

    • 직업: 성인이 된 후 직업을 적어주세요

  • 드림주

    • 이름: 한글 / 원문

    • 나이: 저학년-고학년-성인

      • (ex. 12세 - 17세 - 27세)

    • 기숙사: 그리핀도르 / 슬리데린 / 래번클로 / 후플푸프 중 택1

    • 진영: 불사조 기사단 / 죽음을 먹는 자 / 그 외 창작

    • 직업: 성인이 된 후 직업을 적어주세요

  • 페어 캐치프레이즈

    • 저학년: 공백 포함 25자 이내

    • 고학년: 공백 포함 25자 이내

    • 성인: 공백 포함 25자 이내

  • 한마디

    • 저학년

      • 드림캐:

      • 드림주:

    • 고학년

      • 드림캐:

      • 드림주:

    • 성인

      • 드림캐:

      • 드림주:

  • 그 외: 요청사항 등을 적어주세요. 폼 디자인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기각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ex. 드림주가 보바통입니다, 저학년 드림캐 기숙사 배정전으로 부탁드립니다! 등)


질의응답

  • 성인 합작 공개일이 10/29(일)로 적혀 있습니다. 10/29는 화요일인데 어느 것이 맞나요?

    • 둘 다 틀렸습니다…. 오타입니다. 10/20(일) 15:00 공개 예정입니다. 10월 3주간 매주 일요일 15:00에 공개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