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검난무 뮤지컬 (도뮤)
특별공연 - 쌍기, 단기, 삼기
#특별공연 - 쌍기, 단기, 삼기
- 『刀剣乱舞』in 厳島神社 (도검난무 in 이츠쿠시마 신사)
#특별공연 - 단기출진, 쌍기출진, 삼기출진
- 加州清光 単騎出陣2017 (카슈 키요미츠 단기출진 2017)
카슈 키요미츠 - 사토 류지
- 加州清光 単騎出陣2018 (카슈 키요미츠 단기출진 2018)
카슈 키요미츠 - 사토 류지
- 加州清光 単騎出陣ASIA TOUR (커슈 키요미츠 단기출진 ASIA TOUR)
카슈 키요미츠 - 사토 류지
- 髭切膝丸 双騎出陣2019 ~SOGA~ (히게키리, 히자마루 쌍기출진 2019 ~SOGA~)
히게키리 - 미우라 히로키, 히자마루 - 타카노 아키라
- 髭切膝丸 双騎出陣2020 ~SOGA~ (히게키리, 히자마루 쌍기출진 2020 ~SOGA~)
히게키리 - 미우라 히로키, 히자마루 - 타카노 아키라
- にっかり青江 単騎出陣 (닛카리 아오에 단기출진)
닛카리 아오에 - 아라키 히로후미 (미호토시 -삼백년 자장가 이후 스토리)
- 鶴丸国永 大倶利伽羅 双騎出陣 ~春風桃李巵~ (츠루마루 쿠니나가, 오오쿠리카라 쌍기출진 ~ 춘풍도리치~, 다테쌍기)
(파라이소보다 과거)
츠루마루 쿠니나가 - 오카이먀 쿠루무, 오오쿠리카라 - 마키시마 히카루
- 千子村正 蜻蛉切 双騎出陣 ~万の華うつす鏡~ (센고 무라마사, 톤보키리 쌍기출 ~만의 꽃을 피우는 거울~)
센고 무라마사 - 오타 모토히로, 톤보키리 - Spi
- 和泉守兼定 堀川国広 山姥切国広 参騎出陣 ~八百八町膝栗毛~
(이즈미노카네사다, 호리카와 쿠니히로, 야만바기리 쿠니히로 삼기출 ~핫퍄쿠핫초오히자쿠리게~)
이즈미노카미 카네사다 - 아리사와 쇼타로, 호리카와 쿠니히로 - 사카모토 쇼고, 야만바기리 쿠니히로 - 카토 다이고
#특별공연 - 고우 온 스테이지
- 江 おん すていじ ~新編 里見八犬伝~ (고우 온 스테이지 ~사토미 팔견전~)
- 江 おん すていじ ぜっぷつあー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