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ins

Ability

The Twins :: 이능력

인간의 한계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이능력이 존재한다.

 

모든 인간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은 가지고 있지 않거나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유전이 되는 경우도 있으나 아직까지는 연구중이다.

초능력이 아닌 일종의 재능이나 신체 특징으로 취급하며, 본인에게 독이 되는 경우도 있다.

모두 외관과 기본적인 신체 강도는 평범한 인간과 동일하다. 

현재까지 비행능력이나 염동력, 인간이 아닌 신체부위로 변하는 능력은 발견되지 않았다.

머리카락과 눈동자 색은 천연색으로 다양하게 나타난다.

완력

보통 인간보다 선천적으로 강한 힘을 가진다. (어린아이가 어른의 힘을 내는 정도) 

정신계

다른 사람의 심리를 파악하거나 능력이 강할 경우 최면을 걸 수 있는 능력도 가질 수 있다.

타인에게 강하게 공감하는 경우도 정신계에 속한다고 여겨진다.

면역

질병에 잘 걸리지 않으며 걸리더라도 빠르게 회복한다. 드물지만 다른 이능력에 면역이 있는 경우도 있다.

아주 드물게는 타인에게 일시적인 면역을 부여하는 능력도 존재한다.

자가치유

상처를 입어도 빠르게 회복한다. 면역과 같이 가지는 경우는 드물다.

체온조절

체온을 조절할 수 있지만 범위는 20°C~50°C 정도이다.

추위나 더위에 매우 강하다.

뛰어난 감각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등. 남들보다 뛰어나고 예민한 감각을 가진다.

예를 들어 시각의 경우 5~6.0까지 보고되어있다.

서술한 능력 외에도 알려지지 않은 능력들이 다수 존재한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