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내 외계생물 반입금지

inSANe 팬메이드 시나리오

재래시장 내에서는 허가되지 않은 품목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협조하지 않는 경우, ■■■■■■■■■■■■.

타입: 특수형

형식: 2인 4사이클

사용 룰북: 1권

배경: 현대 일본

월드세팅: 사실은 무서운 현대 한국 (일본으로 개변 가능합니다. 배포되고 있는 월드세팅을 사용하였습니다. https://posty.pe/1wuqd2)

본 시나리오는 독자적인 장면표를 사용합니다.

PC 공개사명 (PC1, PC2 공통)

당신은 재래시장에 유통되는 상품들을 검사하는 단속반이다. 최근 이 시장에선 외계초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식물이 식용으로 유통중, 이는 엄연한 불법이다. 당신의 사명은 시장 내에서 외계초가 유통되는 것을 단속하는 것이다.

  • 모험기획국의 멀티장르호러 RPG inSANe의 팬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

  • PC간 관계를 타지 않는 시나리오입니다. 다만 서로 간의 사이가 너무 나쁠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본 시나리오는 지인분의 자컾을 위해 쓰여진 헌정시나리오입니다. 이 시나리오를 J군과 K군에게 바칩니다...

  • 본 시나리오의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금하며, 금전 등이 오가는 마스터링 커미션을 금합니다.

시나리오 링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