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정 시나리오 타입 안내

연성교환

시범운영 중입니다. 현재 2차 지인까지만 받고 있습니다.

현재 가능한 룰은 CoC와 인세인입니다.

신청하실 경우 신청하시고 싶은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서사를 간단하게 설명해주셔도 좋고, 서사가 아니더라도 ‘꼭 들어갔으면 하는 장면이나 키워드’ 를 말씀해주시면 거기 맞춰서 작업합니다. 서사를 자세하게 말씀해주실수록 캐릭터와 관련한 장면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인세인의 경우 사이클을 지정해주시면 거기 맞춰 작업할 수 있습니다만, CoC의 경우 제가 플레이 타임까지 맞춰드릴 수는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천합니다: 둘이 서로가 그렇게 소중하진 않지만 오너가 친해서 세션도 같이 갈 수 있는 관계……. 시나리오 내에서 사망/로스트 되어도 괜찮다 하시는 분, 착란/광기 상태를 즐기시는 분, PC간의 불화를 PL간으로 가져오지 않을 자신이 있으신 분

추천하지 않습니다: 흔히 말하는 ‘소관타’를 원하시는 분

다만 추천란에 적힌 내용은 제가 좋아하는 요소일 뿐이지 빼달라고 하시면 (예: 로스트 확률 없애주세요) 언제든 그에 맞춰 써드릴 수 있습니다…

이 타입은 신청 시 1차 지인의 아이디를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배포한 시나리오는 트위터 @Hase_Gong 의 마음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