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교환 안내

글을 통해 연성교환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글을 드리고 당신은 뭘 주셔도 좋습니다. 찾아가는 주기는 느린 편입니다.

  1. 1차 / 2차 / 드림 작업 가능합니다. 1차 작업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2차나 드림의 경우 제가 아는 장르가 많이 없기 때문에... ... 커플링 또한 가리지 않습니다. 논컾도 가능합니다.

  2. 아래는 개인적인 이유로 작업하지 않습니다.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헤타리아 등
    RPS, RPF (다만 돈을 아주 많이 주신다면 한 번 쯤 생각해 볼 지도 모름)
    매우 잔인한 내용

  3. 완성본은 PDF 파일로 보내드리나, 따로 원하시는 형식이 있다면 그 쪽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4. 커플 회지나 소장본에 작업물을 실으려 하시는 경우 저한테 말씀해주세요 기분이 좋을 것 같아서...

  5. 빠른 마감 문의는 2차 지인 한정으로 받고 있습니다.

연성교환 타입은 커미션과 동일합니다. 다만 크레페에 올라와 있지 않은 단순 소설형식의 글도 작업이 가능하므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헌정 시나리오 타입 안내는 이쪽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