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들] 회지 "오백 년의 여백으로" 인포

이미지 제작 선이 (@C__sunE__C)

[이방인들] A5 | 무선제본 | 172p | 소설 + 흑백 일러스트 (글 펌블, 그림 선이)

제목 | 오백 년의 여백으로

줄거리 | ‘태어난 곳이 고향이 아닌 자들은 어디로 가는가?’ 시대는 19세기. 아일랜드 출신의 여류 작가 ‘이바 오설리반’은 그의 세 번째 작품을 완성한 뒤 온데간데 없이 사라진다. 그리고 21세기, 본인이 19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살인자라고 주장하는 청년 ‘루시엔 그르니에’는 이바 오설리반의 책을 통해 그의 삶을 되짚기 시작한다. 열흘 간의 기묘한 만남, 이백 년의 기다림. 시대를 넘나드는 이해의 여정.

가격 | 권당 7540원 + 배송비 별도

주의사항 | 만 15세 이상에 한해 구매 가능합니다. 위치폼으로 선입금 - 기간 종료 후 회지 제작 - 개별 배송 예정이며, 추후 전문이 무료로 웹공개될 예정이므로 소장본을 원하시는 분들만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해 주세요.

해당 회지는 15금 가량의 선정성, 폭력성을 포함하며 비윤리적 소재를 상당수 포함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신 후 구매 결정 바랍니다.

소재: 신분 차이를 이용한 폭력 행사 (화상, 밀치기, 목 조르기), 공간적 배경으로써의 폐쇄 병동, 의료진에 대한 폭행, 아일랜드 출신을 “영국인”으로 치부하는 장면, 강압적인 신체 접촉 (입맞춤), 관념적/추상적으로 묘사되는 안구 상해 및 성관계, 무덤 도굴, 강압적인 훈육 태도 묘사, 동성애에 대한 비하적 표현의 언급, 자살에 대한 간접적인 암시

이하 샘플이 이어집니다. (챕터 1 / ~18페이지)

* 클릭해서 크게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