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죠 쥬야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기반 쿠죠 키리야 동생 드림

Dream by 무명
3
0
0

쿠죠 쥬야 九条 銃矢 KUJO JUYA

본편(2016~2017) 18~19세 ↓ 등장 X

트루 엔딩(2017) 19세 ↓ 등장 X

트릴로지 어나더 엔딩(2020) 22세 ↓ 간접적 언급

마이티 노벨 X 이후(2023년 이후) 25세 ↓ 직접적 등장


1. 개요

가면라이더 레이저, 쿠죠 키리야의 동생. 현재 세이토 대학 부속 병원에서 정신의학과의 의사로 재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트릴로지 어나더 엔딩 이후, 부활한 이들의 심리 상담이나 케어 등을 담당하고 있다, 즉 재생의료과와 CR;전뇌구명센터와 연관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물론 그것 외에도 일반 환자들의 치료에도 집중한다.

2. 작중행적

본편에선 등장하지 않는다. 첫 언급은 트릴로지 어나더 엔딩에서 야오토메 사이코(자이젠 사이코)의 ‘복원된 사람들의 멘탈 케어……’와 같은 대사에서 언급된다.

본격적인 등장은 마이티 노벨 X 이후의 시간선으로, 소아과 업무를 마친 에무가 CR에 들어가던 찰나에 뒤에서 나타나 ‘이곳이 세이토 대학 부속 병원의 CR, 전뇌구명센터입니까?’ 하는 대사와 함께 등장한다. 이후 카가미 하이마의 소개와 함께 성이 쿠죠인 것과 쿠죠 키리야의 여동생이란 것이 밝혀져 모두에게 적잖은 충격을 주게 된다.

이때, 꽤 어린 나이임에도 그동안의 사건을 스스로 조사하거나 물어물어 알게 되었다는 사실 또한 밝히게 된다. 이때 카가미 히이로는 ‘역시 부검의의 여동생이라는 건가.’……. 라는 인상을 남겼다.

3. 인물 관계

CR 관련 인물

- 호죠 에무 :

- 쿠죠 키리야 :

- 뽀삐 삐뽀빠뽀(카리노 아스나) :

- 카가미 히이로 :

- 파라드 :

- 카가미 하이마 :

- 야오토메 사이코 :

게임병 전문 하나야 클리닉

- 하나야 타이가 :

- 사이바 니코 :

기타

- 단 쿠로토 :

- 호죠 키요나가 :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