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년, 개시합니다!

통합 공지사항

마법소녀 은퇴합니다*
link (click!)

공지사항

『마법소녀 은퇴합니다』는 동명의 작품과 설정 일부를 차용한 실사 인장 글 커뮤니티입니다.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모든 사항은 허구에 불과하며 현실과의 혼동을 느낄 경우 접수를 재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인가로 방송통신위원회 기준 노출 2 성행위 2 폭력 4 언어 4 등급을 준수하며, 2005 년생 이후 출생자의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실사 인장을 사용하며 겹임관을 허용하되 같은 날·착장이 중복 접수될 경우 후순위 접수자께 변경 요청을 드립니다. 연습생/sns 인플루언서/비동양계 인물/현재 정식으로 활동하지 않는 인물의 사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진영대립 포지션제 커뮤니티로 메인타임(22:00~24:00)을 비롯하여 전후 1 시간 가량 러너 개개인의 성실한 참여를 요구합니다. 더불어 러닝 중 아래와 같은 사항을 엄금하며 경우에 따라 강제 하차 조치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영의 피해는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 하이픈·물결·초성·이모티콘 등의 사용, 메타성 발언, 지인플, 성별 또는 신장에 의한 편파 행위, 커뮤니티 내용 유출, 마지막 트윗 게시 시각으로부터 16 시간을 초과한 탈주 행위

총괄진은 총괄계를 선행하지 않은 컨택 및 캐릭터 간 분쟁, 사전 고지된 문서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릭터 뒤에 오너가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시어 상호 간의 불화로 이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본문을 숙지하였다는 의미로 계정 접수 양식 최상단에 캐릭터의 테마곡 링크를 기입 바랍니다.

러닝 중 대화계를 동반한 타 캐릭터와의 개인 dm이 가능합니다.

계정 생성제 커뮤니티로 정해진 시각에 접수 양식을 준수한 계정을 추려 진영별 최소 5 명, 최대 6 명의 인원을 수용합니다.

모든 접수와 문의는 오픈 채팅을 통해 받습니다.

계정 접수 양식

① 트위터 dm 정책 변경으로 인해 별도 개설된 오픈 채팅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프로필은 자유롭게 설정하되 확인 과정에서 차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제출 사항에 대한 수정 외 첨언 또는 마감 공지 이전에 방을 나가는 등의 행동은 지양합니다. 하단에 회색으로 기재한 내용은 모두 삭제해 주시고, 외부 문서가 아닌 본문을 통해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계정 접수 시에 제출하는 이미지는 로고크롭 및 재업로드에 대한 권리자의 허가를 전제로 하며 가공 과정에서 별도의 출처 표기나 로고 이동이 필요할 경우 직접 이미지 내에 편집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사용에 관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총괄진은 관여하지 않습니다.

③ 19:30 까지 채팅방 개설용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2차 가공 용도의 이미지 외 계정 접수 양식을 사전에 송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봇 계정 달샤베트 @rzd(자유) 구름빵 @rzc(자유)
위치 또는 바이오 나이 키 진영명 선관명 마법도구
선택 가능 포지션 몰드 스무더 스텐실 턴테이블 트레이 쿠키커터


한마디
기존 창작물을 인용했을 경우 반드시 출처 명시

2차 가공 가능 이미지
사전 제출 및 링크 첨부 허용

이름
가명 사용 불가

나이
17-19, 월반·유급 불가

소속 진영
달샤베트/구름빵 중 택일, 해당하지 않는 진영 삭제

선관
선관의 이름과 간단한 관계 서술, 유성애적 관계 형성 불가
해당자가 없을 경우 바이오 및 접수 양식 내에서 삭제 가능

차용 작품
세계관을 참고하여 작품명만 간단히 작성
중복될 경우 선순위 접수자에게 우선권 부여

마법 도구

지망 포지션
3지망까지 필수 작성
접수 순번에 따라 지망하지 않은 포지션에 배정될 수 있음

성인 인증
(링크)의 ISBN 맨 뒤 3 자리 기재

봇계 아이디

오너 계정
본계 기재를 원칙으로 하며 개인사유로 이를 통한 연락이 불가할 경우 별도 문의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