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년, 척결합니다!

세계관

해당 문서에서는 마법 소년, 소녀의 성별 구분 없이 소년(少年)으로 통용하여 서술하였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모브의 시점에서 서술됩니다.

흔한 얘기인걸요, 세계를 구하고 본인은 망하는 거*

🎧 5번, 대화를 듣고 남자가 할 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Molly, can you believe it’s time for our graduation photo shoot? It’s coming next week.)

띠링.

[키키오톡 알림]
하진동 혜성로 213 - 22 안타 출몰
지금 당장 출동해주세요!

 〃∩ ∧_∧

 ⊂⌒( ·ω·)

  \_ っ♥c 오후 1 : 15

(I know. Shall we check if everything’s ready?)

토독.

나 오늘 모의고사야
오후 1 : 15

(Sure. Did you borrow the costumes?)

띠링.

지금 당장 당장 출동해주세요!

╭ ⁀ ⁀ ╮

( ˘▾˘  )

╰ ‿ ‿ ╯ 오후 1 : 16

(Yes, I already did.)

토도도독.

지금 듣기평가도 안 끝났어
오후 1 : 16

(Well done! I’ve searched for a few group poses to match those costumes.)

띠로롱.

지금 당장당장당장 출동해주세요!

∧_∧_∧

(*・ω・)ω<*)

/⌒ づ⊂⌒ヽ 오후 1 : 16

(Cool. Did you remind our team members to bring some memorable items to pose with?)

타다다닥.

오늘 6모라고. 너 6모가 뭔지 모르냐?
오후 1 : 17

네! 출동해주세요!
이때, 남자가 할 일로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① 출동한다
② 출동한다
③ 출동한다
④ 출동한다

― 걍 좀 처 나가지. 들리지도 않게.

Answer ⑤ 친구들의 듣기평가 5번을 망치고 자진 출두하시다.

창문 연다. 신발 갈아신을 시간은 없다. 창틀에 발 올리고, 빨리 꺼지라는 학우들의 악담에 떠밀려 밖으로 몸 내민다. 오늘 화자의 기분은 최악. ootd 또한 그렇다. 하지만 이와 출동해야 하는 현 상황과는 무관합니다! 기분이 나빠도, 거적때기를 입었더라도 출동은 가능합니다! 머릿속을 울리는 마법소년재난안전대책본부 마스코트, 위시의 텔레파시에.

개자식아, 이럴 수 있는데 카톡을 왜 보내는 거야?

일갈하자,

그럼 출동 안 하실 것 아닙니까? 실제로 저는 귀하께서 아까 보낸 159번의 텔레파시를 무시하고 듣기평가를 완수하고자 하는 열망을 엿보았습니다.

당연한 말대답이 돌아온다. 덕분에 멋도 없게 슬리퍼를 끈 입시 청춘 마법소년. 그나마 잔존하던 의지를 모두 잃다. 하지만 역시 출동은 해야겠다. 왜? 마법소년 활동수칙 ① 출동거부권은 존재하지 않는다. ② 활동 중도 포기 시 입시 실적으로 쌓은 포인트는 모두 소멸된다. 벌점 10점이 쌓이면 바로 포기와 동일. 그러니 나, 의지를 가지렴. 전방에 학생증 투척. 그 위로 하강하며 펜으로 증명사진 찍어 내린다. 유치한 이펙트와 함께 산발하는 빛, 온몸을 감싸는 미지의 마력(실은 신체 노출 방지 서비스 차원의 월 5900원 마법 구독 서비스―), 총천연색의 탕후루 빛깔 머리, 서울 코믹 월드의 코스튬 플레이 뺨 치는 차림으로 서로를 마주하는 동료들. 너도 쫓겨났구나. 나도 그래.

고니나 빨리 잡고 남은 지문이라도 풀죠?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들이 맞딱뜨린 것은 철이라면 변별없이 먹어 치우는 ‘불가살 설화’에서 비롯된 먹보 고니였고, 따라서 근처 병원으로 가지 않도록 유도라는 것을 해야 했으며, 퇴치 도중 손아귀에 잡힌 동료 A군이 식도를 타고 내려가 괴수의 장기자랑을 구경하는 사태가 발생하기까지. 지난한 과정을 거쳐 퇴치한 후에는 주변에 널브러진 잔해와 피해를 모두 복구하여야 했으며······.

그래서요?
일보다 6월 모고가 먼저 끝났다는 거죠.

About world

그러니까 놀랍게도 우리는…… 마법소녀의 민족이다.
받아들여.**

어느 날 서울시 한복판에서 차원을 찢고 괴수(안타고니스트로 명명)가 나타났을때, 국가가 선택한 것은 도피였다. 차원 RD -209851에서 탈주한 설화, ■는 존재만으로 이 땅의 이야기들을 모두 현상으로 만들 힘이 있었다. 전선은 외곽으로 밀려났다. 수뇌부가 하는 일이라고는 서울에 미사일을 쏘느냐 마느냐(21세기에요? 집값 평등화를 이런 식으로), 수도를 옮기느냐 마느냐, 의미 없는 탁상공론 뿐.

국가를 바꿀 수 없으니 주제를 바꿔보자.***

바로 그 때, 이 이야기 층위에서도 상위 관리자인 우리의 마스코트 위시가 차원 함대를 이끌고 나타난 것이다.

코드 레드 발동. 긴급 상황입니다. 이야기 오염이 우려됩니다.
현재의 이야기를 [현대]물에서 [마법소년]물로 변경하겠습니다!

그게 벌써 7년 전의 일이다.

마법소년

그리하여, 우리 차원에는 ‘마법과 마력’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힘이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오로지 20세를 넘기지 않은 소년들만이 마력을 발현하여 마법소년이 될 수 있죠. 이런 제약이 붙은 이유는 차원의 근본을 수정하는 일이 힘들기 때문이라나요. (이것은 위시의 개인 취향이기도 합니다. 위시는 미식가이기 때문에, 기준치에 맞지 않는 어떤 생명체를 마법소년으로 만들고 싶지 않았어요.)

모든 고등학생들은 입학 전 보건소에서 마력 적격 판정을 받게 됩니다. 그 중 상위 1% 내지 2%의 학생들에게 순차적으로 마법소년이 될 기회가 주어지죠. 마법소년들은 재난안전대책본부 소속의 준 공무원 취급을 받으며 실적에 따라 포상금과 입시 포인트를 지급받는답니다. 때문에 하위권, 중위권, 상위권 할 것 없이 모두 마법소년을 동경하죠. 마력과 상상력의 관계에 대한 연구 논문이 나온 후 온 동네가 독서토론논술 학원으로 도배된 것만 보아도 각이 나오지 않나요?

하지만 마법소년은 여러분의 생각만큼 좋기만 하진 않아요! 기본적으로 타 이야기 차원에서 넘어온 죄수들, 혹은 토착 설화로부터 비롯된 괴물들을 상대해야 하거든요. 가진 것은 깡과 총…… 아니, 마력과 정의감 뿐이어도 마법소년에게 후퇴란 없어요!

Thus,

ⓐ 변신 매개체는 학생증과 마법도구
마법도구의 형태는 자유롭다 (ex. 펜, 조각도, 물감, 아이패드……)
이야기의 힘을 빌리는 것을 변신이라 명명한다
현대(현 이야기 차원)에 존재하는 어떠한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것
이는 위시와의 계약 당시 결정되는 것으로, 보통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이야기를 택하곤 한다
ⓒ 학생증 반납 이후 변신 금지
20세 이후에는 마력이 줄어들고, 잔여 마력이 있다 하더라도 간단한 마법(가벼운 염동력 따위)만을 사용할 수 있다

좋아보인다고요?
저희도 처음엔 그럴 줄 알았어요.

실상을 알기 전까진 그랬다. 최상위 대학의 최상위 학과들은 얼마 전 마법소년 전형 철폐를 주장하며 시위에 나섰다. 한국대 의예, 수의, 경영, 약대, 한의대, …… 서울권에 위치한 상위 대학이 모두 우리의 입학을 반대하겠다고 나선 거다. 이해는 됐다. 바로 작년, 미적분이 뭐냐, 화장품 이름이냐? 하던 선배는 입시 포인트로 한국대 의예과에 진학하였고 바로 휴학을 때리며 이런 명언을 남겼다.

대학에 오면 뭘 하냐. 내가 빡대가린데…….

고로 일 끝나 학교 소각장 근처에서 하드 빠는 우리는, 불 붙은 발등을 바라보며.

모의고사라도 업무 알림 안 주시는 건 안 된다는 소리죠.
출동 안 하면 벌점 쌓이는 건 마찬가지고요.
혹시 전형 철폐되면 저희 어쩌나요?
오후 7 : 20

답 좀 하라고
답해
답해주세요
오후 7 : 21

답 와? 안 와. 대학 대체 어떻게 가냐고. 이윽고 적막한 풍경, 쮸쮸바 빠는 소리를 가르고 짜증 섞인 말들만 튀어나온다. 공부나 하자, 모평은 주말에 다시 풀든지 하고, 곧 기말고사다. 아니이 야자하다가 또 알림 울리면 어떡하냐. 나 친구들이 폰 안 부수면 죽이겠대. 그럼 부수고 새로 폰 받아. 약정 서비스 1년 안 지나서 새 제품 교환 되잖아. 그게 문제가 아니잖아, 지금. 진짜 때려칠 수도 없고…… 하긴 요즘 출동 너무 잦지 않아요? 하진동에 씨발 고등학교가 우리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 알림 겹쳐서 가면 쟤네가 홀랑 포인트만 먹고 튈 때도 있…….

갑자기 뇌리를 스치는 고능한 생각.
그래, 우리 고등학교만 있는 게 아니잖아.

독박씌우죠?
시비 걸어서.
옹졸한 손가락은 벌써 움직이고 있었다.

Camp

스미싱 주의!
확인되지 않은 사용자입니다

유성 고등학교

야, 요즘 가내 평안하냐?
니들 저번에 우리 구역에서……[더보기]
오후 7 : 30

성단 예술 고등학교

뭐야?
뭐 잘못 잡쉈나;
오후 7 : 31

샤베트 .⋆。⋆˚。。˚☽˚。⋆.

싸워서 이기는 쪽이 독박 쓰는 거다 하진동 유성로 150 - 11에 위치한 유성고등학교의 마법소년들.

름빵 ⋆。♡゚☁︎ ⋆。 ゚☁︎ ゚。♡⋆。

오늘 저새끼들 이기고 야작 끝낸다 하진동 성단로 227 - 49에 위치한 성단예술체육고등학교의 마법소년들.

* **박서련 소설, 『마법소녀, 은퇴합니다』 인용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