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

바네사

프로스티 포이즌

PKMN SV DLC 남청의 원반

시유ゼイユ 연인드림

© 솨

바네사 캠벨

Vanessa Campbell

블루베리 아카데미 3-2

17세 / 여성 / 149cm

얼음·독 타입 전공

프로스티 포이즌

블루베리 아카데미 3학년생. 아카데미의 후원자 중 하나인, 대단히 부유한 집안의 외동딸.

외관

내려갈수록 희어지는 연하늘색 양갈래, 진한 보라색 눈동자, 왜소한 체구, 창백한 피부에 강한 홍조.

성격

곱게 자란 장난꾸러기. 대담하고 자신감이 충만하다. 대단히 자기중심적이면서도 명랑하고 밝은 기질로 주위에 사람이 모이는 편.

엔트리

펜드라파트너 ‐ 벌레/독

메타그로스파티 에이스 - 강철/에스퍼

킬라플로르색이 다른 포켓몬 - 바위/독

염뉴트색이 다른 포켓몬 - 독/불꽃

눈여아 - 얼음/고스트

알로라 나인테일 - 얼음/페어리

포트데스위작품/색이 다른 포켓몬 - 고스트

특징

괜찮은 수준의 포켓몬 트레이너…… 이지만, 우등생이 모이는 블루베리 아카데미 내에서는 평균보다 조금 나은 수준. 눈에 띌 정도로 뛰어나지는 않다. 대신 사업가인 어머니의 영향으로, 돈을 운용하고 불리는 데 재능이 있다.

추위에 압도적으로 강하지만 그만큼 더위에 취약하며, 고향보다 따뜻한 곳에서는 항상 진한 홍조를 달고 다닌다.

이야기

유년기

북부 끝자락, 혹한지대의 설원 태생. 자수성가한 사업가인 어머니 덕분에 풍족하게 성장했으며, 마을 주민 모두에게 사랑받으며 자라 왔다.

어느 정도 머리가 굵어진 이후, 그리 크지 않은 고향 마을에 답답함을 느끼고 드넓은 설원 바깥의 세상에 호기심을 가졌다. 이에 어머니로부터 블루베리 아카데미로의 유학을 추천받아 입학한다.

아카데미

큰 기대를 품고 입학한 아카데미였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퍼진 소문으로 인해 아카데미와 집안의 관계아카데미를 오랫동안 후원해 왔음가 전교생에게 알려진다. 이 탓에 한동안 집안의 후광을 노리는 기회주의자들에게 시달리며 동급생들과 유리되어 지낸다. 아닌 척 했지만 높은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이유.

몇 달 뒤, 우연한 계기로 시유와 마주치고 대화를 나눌 기회가 생긴다. 이때 처음으로 자신을 평범하게 대해 주는 사람과 만나 막대한 호감을 품는다.

이후, 어느 정도 관계가 진전되었을 때, 바네사 쪽의 무수한 대시 끝에 연애에 성공.

남청의 원반

3학년 시점. 사람이 적은 폴라 에리어에 상주하며, 부 활동 대신 조난당한 학생들을 구조하거나 체력이 떨어진 학생을 에리어에서 내보내는 일을 한다.

스토리 후반부, 테사가 보여 주는 ‘남청의 원반’의 정체에 대해 언급한다. 이후 시유가 브라이어, 카지, 주인공과 함께 팔데아의 대공(에리어 제로)에 간다는 이야기를 듣자 반대를 표한다.

사실은 어렸을 적, 올림박사의 후원자였던 어머니를 따라 대공에 들어갔던 적이 있었다. 이때 제로랩에서 1호 코라이돈을 만나고 형언할 수 없는 두려움과 거부감을 느끼며 그대로 실신. 이후 정신을 차리면 대공 밖의 병원으로, 바네사에게 ‘팔데아의 대공’이 공포스러운 공간으로 기억되었다.

시유가 무사히 돌아오겠다고 거듭 약속하면 그제서야 시유 일행을 보내 준다.

이후 시유가 무사히 돌아오자 오래된 공포가 조금 해소되는 것을 느낀다.

이하 수정·추가중…….


참조: 소사 님 캐빌딩 커미션

유래 님 글 커미션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