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집

4월 다이스 페스타 통합 INFO (~4/10 자정)

<카미야 마을>, <우정의 식>, <천년 용사의 전설>

헤파 TRPG by 헤파
388
0
0

24년 4월 21일 다이스 페스타

[Q23a] 살아남은 시노비세인 부스

▼ 안내사항

- 현장 판매 수량은 소량 입니다. 현장 판매분이 없을 수도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선입금 부탁드립니다.

- 부스는 오후 3시까지 운영됩니다. 그 전까지 수령을 마쳐주세요.

미수령 본은 +4000원 추가 입금 후 통신 판매로 전환됩니다.


▼ 통합 INFO

[ 시노비가미 ] 3인 3부작 현대 퇴마편 캠페인 「 카미야 마을 」

그 마을에는 반드시 지켜야 할  규율이 있다.

하나, 금줄 밖으로 나가서는 아니될 것.

둘, 부정을 품지 아니할 것.

셋, 17세가 되면 의식을 치를 것.


외전. 「회고록」

3인 2 리미트 협력형

돌아가고 싶은 일상을 회고합니다.

 

카미야 마을에는 신수의 축복을 받아 특별한 힘을 사용할 수 있는 닌자가 있습니다.

이 마을에 닌자는 우리 뿐입니다.

※ 주의소재 : 기만, PC 강제 조작, 기억 조작

외전 시나리오는 웹 공개 예정이 없습니다.

▽ 상세 인포


[ inSANe, 마기로기, 시노비가미 ] 「 우정의 식 」

연관있는 배경을 가진 다른 이야기, 세가지 룰로 쓰인 시나리오 입니다.

개별적인 시나리오이기에 따로 즐기셔도 무관합니다. 시노비가미 ~시초편~은 프리퀄에 가깝습니다.

마기로기 ~해결편~, 시노비가미 ~시초편~은 웹 공개 예정이 없습니다.

※ 추가 주의 요소 : 기만, 무력한 청소년

인세인 4인 2사이클 특수형 「 우정의 식 ~문제편~」

"우리도 이거 해보지 않을래?"

마기로기 4인 2사이클 4계제 「 우정의 식 ~해결편~」

※ 필요 서플리먼트 - 황혼선서 (타락 룰 사용 136p.)

금서 <반복되는 참극의 저주>는 끔직한 이경을 만든다.

지옥이 된 학교에 갇힌 학생은 광기에 전염되어 가는데….

마법사들은 악의적인 운명을 파하고 시간내에 학생들을 구할 수 있는가.

시노비가미 4인 3사이클 전국편 특수형 「 우정의 식 ~시초편~」

프라이즈 : 우정 인형, 의식 두루마리

‘시노비가미의 현현을 이룰 전설의 비보는 존재한다.’

소문의 파급은 컸다. 난세의 닌자들은 욕망을 쫓아, 사명을 위해 참혹한 지옥으로 뛰어든다.


[ inSANe ] 「 천년 용사의 전설 」 

서양 판타지 성장 캠페인 4인 5부작 시나리오

▽ 상세 인포


▼ 선입금 링크 ▼

모두 주의 요소가 많은 시나리오 입니다. 주의요소를 상세히 확인 해주세요.

카테고리
#오리지널
작품
#TRPG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