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COC 커스텀 시트 유로배포 [고딕/숲속 컨셉] (~240923까지 할인)

Hero by H
728
0
0

구매 전 해당 포스트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첫 유료배포 기념 배포 일주일간 할인을 진행합니다. (24.09.23까지)
이후 할인은 특별한 일이 없다면 할인 예정이 없습니다.
유료배포의 경우 무료배포로 전환할 일이 없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간 종료 후 8,000₩으로 변경됩니다.

- 크툴루의 부름 7판 (Call of Cthulhu 7th)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시트 유료배포 포스트 입니다.

- 기존 커미션 커스텀시트에서 범용성을 높힌 커스텀시트 입니다.

- 해당 시트는 “고딕”, “숲” 을 테마 제작되었습니다.

- 2차 지인분들은 해당링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1,000₩ 할인) 1차분들께 비밀번호를 안내받아주시길 바랍니다.

- 해당 시트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H(@Herodgcm)의 바이오에 걸려있는 오픈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구성 : 블랙 / 화이트 버전의 시트 (Html 파일 2개, CSS파일 2개)

커스텀시트 적용법

1. 적용할 방 클릭 후 설정 클릭 후 게임설정 클릭

2. 게임설정으로 들어간 뒤 스크롤을 내려 맨 아래 Character Sheet Template 에서 “커스텀(Custom)” 적용.

3. 이후 구버전 무해화 처리 체크 (Legacy Sanitization 버튼)

4. 다운로드 받은 HTML 파일과 CSS파일, 그리고 번역파일을 반드시 “메모장”으로 열어 복사한 뒤 HTML파일은 HTML Layout에 붙여넣기, CSS파일은 CSS Sttyling에 붙여넣기, 번역 파일은 Translation에 붙여넣은 뒤 ‘변경 사항 저장’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단 결제를 눌러주시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가 안되실 경우 하단 링크로 가주시면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