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Hero by H
93
0
0

마지막 수정일
2024.09.15

온라인 TRPG, 특히 Roll20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시트 디자인을 판매하는 글리프 페이지 입니다.

모든 작업물의 제작은 H(@Herodgcm)가 진행하였습니다.

유료공개인만큼 [ 타인에게 공유, 재배포, 상업적 이용, 색감 변경 등의 2차 가공이 불가능 ] 합니다.

기본적으로 블랙/화이트 버전으로 제작예정이 있습니다. 추가적인 요청을 주시면 추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정만 바쁘지않다면…)

1차지인의 경우에는 무료, 2차지인의 경우 할인되어 구매가 가능하게끔 설정할 예정입니다.

하단 폼에서 수요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컨셉의 시트가 있을 경우 작성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비슷한 컨셉의 키워드끼리 묶어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forms.gle/Nvb4zQxpzTEwj1FQ6

모든 문의는 X(구 트위터) @Herodgcm의 바이오에 걸려있는 오픈 카카오톡을 통해 컨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추가 될 부분이 있다면 해당 공지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