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발행
유료

[역전재판/쿄오도] 로미오와 춤을

24.04.21 디페스타 오락관에 발간한 17쿄x15오돌 IF본입니다.


주의문

  • 본 간행물은 캡*사에서 제작및 발매한 <역전재판> 시리즈의 커플링 2차창작으로, 원작과 일체 관련이 없으며 작성자(곽덕배)는 공식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사칭할 의도가 없습니다.

  •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의 스포일러를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 상업/비상업적 목적을 모두 포함해 작성자 본인을 제외한 타인의 수정이나 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해당 사항을 위반했을 시 발생하는 법적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품 내 등장하는 세계관은 가상의 세계로, 실제 일본이나 한국 내 고등학교의 학사일정 시스템이나 분위기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인물간의 호칭은 역전재판456의 한국 정발 전 일본어판과 정발 기준이 섞여 적용되어있으며, 본편 혹은 공식 창구를 통해 공개되지 않은 설정에 대한 날조와 그에 따른 캐릭터 붕괴가 다소 발생하오니 열람에 참고해주세요.

샘플 :: https://posty.pe/2hci2b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커플링
#쿄x오도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