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rely
#프로필
#인간_이상거부자
위선자?
" 여기엔 뭐가 있을지 몰라요. 위험하니까… 곁에 계세요. "
이름
로건 카시어스 Logan Cassius
종족
인간
성별
남성
나이
46세
키 / 몸무게
182cm / 76kg
외관
SD 전신 나나곰 쿠키
성격
보호하는
직업병이라면 직업병이다. 검증되지 않은 장소에 가거나, 위험한 대상을 대할 때에는 무조건 본인이 먼저 뛰어든다. 왜 그렇게 무모하냐 묻는다면 ‘그냥 그게 마음이 편하다’ 고 답할 것이다. 이러한 태도는 로건의 희생 정신이 강하다는 오해를 불러오기도 하는데, 그는 자신의 힘과 능력, 격투 실력을 믿기에 맨 앞을 자처할 뿐이다. 어떻게 보면 계산적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친절한
상대가 특별히 무례한 게 아니라면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남을 더 배려한다. 언제나 그렇다. 나보단 남이다. 누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대부분의 경우에 외면하지 않는다. 손해볼 건 하나도 없다. 결국 좋은 게 좋은 거라고, 당신과 잘 지낼 수만 있다면 뭔들 아쉽겠는가.
순응하는
아름다운 꽃도 언젠가는 시든다. 당장은 덥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계절이 돌아 겨울이 오고, 새벽 다음엔 아침. 모두 자연스러운 일이다. 미물은 세상의 법칙에 거역할 수 없다. 인간 역시도 미물이다. 그는 이 간단한 규칙을 아주 일찍 깨달았고, 덕분에 주어진 환경 내에서 가장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었다.
L / H
L 커피, 녹차, 초콜릿
H 불의, 악행, 범죄
특징
4월 2일생, RH+A 형.
생전에는 미국 플로리다 주에 살았고, 모 기업 회장의 경호원이었다.
지갑과 핸드폰을 가지고 있으나 핸드폰은 파손되어 작동 불가한 상태. 지갑 안에는 현찰로 2백 달러와 신용카드, 신분증이 들어 있다.
선관
X
한마디
SL>CL
근무 시간이 유동적이고 대체로 늦게 퇴근합니다. 🥹🥹 답텀 역시 오락가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험한 말이 오가는 역극은 지양하며, 조율은 프공방 일대일로 찾아와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잘 모르겠어요. 환생이라는 게 정말 존재하나요?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