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통합 공지사항

24.04.19 수정

해당 공지사항을 지키지 않아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안내사항

1. 본 커미션의 저작권은 흑발소년(@KUROKAMI2_)에게 있습니다. 커미션 출처 표기는 ‘흑발소년’ 혹은 아이디로 부탁드립니다.

2. 개인적 소장 용도으로 회지 발행하는 건 괜찮으나, 출처 미표기, 자작 발언,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건 금합니다.

3. 평균 작업 속도는 하루 ~ 최대 한 달 정도 소요됩니다. 빠른 마감은 일정상 널널할 때만 받습니다.

4. 글자수 기준은 공백 포함입니다. 공미포의 경우 추가금이 붙습니다.

5. 완성본 파일은 PDF로 보내드립니다. 그 외 확장자는 미리 말씀해주세요.

6. 용지 설정은 한글 A5, KopudWorld 바탕체 Medium 10.0pt, 줄간격 185 기준으로 합니다. 용지 설정은 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로 1차, 2차, 드림 전부 가능합니다.

커플링 성향 또한 따로 가리는 것 없으며 (ALL), 논컾 페어 또한 가능합니다.

모두 세세한 자료 필수입니다!

특히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말투, 사소한 설정이나 타인을 부르는 호칭 등은 꼭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드림러이기 때문에 드림 관련 거부감 또한 없습니다.

주로 일상 분야에 특화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사건, 혹은 무덤덤한 심리 묘사 등…

반대로 전문적 지식을 요구하거나, 본격적인 고증이 필요한 분야는 작업하는 데 시간이 걸리거나, 거절 당할 수 있습니다.


가격

소설 타입 : 1000자 당 1.0 / (공백 미포함) 1000자 당 1.2

썰 타입 : 500자 당 0.5

가챠 타입 : 0.5

수위 타입 : 1000자 당 1.3

빠른 마감 : 24시간 이내 + 90%, 일주일 이내 +50%, 2주 이내 + 30% 등…

비공개 추가금 : 1.0


신청서 양식 (오픈 채팅방, 이메일 전용)

입금자명 :

이메일 주소 :

타입 :

자료 : (성격, 호불호, 말투, 호칭 등…)

플롯 : (없을 시 오마카세)

그 외 기타 사항 : (빠른 마감, 그 외 확장자, 이니셜 처리, 비공개 요청 등)


문의

오픈 채팅 :

크레페 :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