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리 간단 사용 설명서

이나리는 뭐 하는 인간일까

요약

  • 야하고 잔인하고 폭력적이고 가학적인거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

  • 그 외에 잡다한거 다 좋아하고 관심있는 사람.

장르 취향

1. 메인 장르: 료나

  • 료나 = 육체적, 물리적으로 가학적이고 폭력적이고 성적인 페티시.

  • 폭행, 성폭행, 유혈, 부상 등의 묘사 아주 좋아합니다.

  • 메카바레, 고어도 좋아합니다.

  • 당하는 대상은 남성향 여캐들.

  • 살인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야 살아있어야 료나할 수 있는걸.

  • 무력하고 약한 캐릭터를 괴롭히는 것 보단, 저항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강한 캐릭터를 무력으로 철저하게 꺾어버리는 전개를 선호합니다.

  • 현실에서의 폭력 및 성폭력은 단호하게 반대합니다. 오로지 가상의 창작물에 대한 료나만 소비합니다.

2. 그러나 잡덕

  • 료나가 본진이지만 사실상 잡덕이라 웬만한건 다 거부감 없습니다.

  • 게임, 영화, 음악, 소설 등 전반적 문화 컨텐츠도 즐깁니다.

  • 트친/툿친들의 취향과 덕질하는 장르같은 것들 궁금해하는 성격이라, 잘 알려주시면 기뻐합니다.

  • 싫어하는 것: NTR, 스캇, 취좆

    • 취좆 정말 싫어합니다 우리 서로 취향 존중해요

캐릭터 취향 = 남성향

  • 남성향 여캐 좋아합니다. 야한거 좋아!

  • 섹시하고 성숙해보이는 성인 여캐를 가장 선호합니다.

  • 전투 미소녀들 좋아합니다. 

  • 그치만 남캐도 먹습니다.

SNS 계정

미스키 (Stella 서버) @leenari@stella.place

트위터 @leenarispace

부계정 마스토돈 @leenari@uri.life

  • 미스키랑 트위터를 왔다갔다 하면서 놀고, 마스토돈은 혹시 몰라서 파놓은 부계정.

  • 잡덕이라서 장르계는 아닙니다. 이것저것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 트위터에서는 이것저것 리트윗하면서 아무거나 얘기합니다.

  • 미스키에서는 숨김 처리한 팔로워 공개 노트로 료나, 고어, 페티시 등 성적인 이야기를 자주 합니다. 

    • 내용을 숨기긴 하지만 남사스러운 텍스트가 타임라인에 올라오는거 자체가 싫으시면 팔로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것들

게임

  • 가챠 게임 - 붕괴: 스타레일 하는 중

  • 최근 재밌게 한 게임 - 앤디와 레일리의 관

  •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로 페이트 IP에 입문했습니다.

    • 페이트 시리즈에 야한 여캐들이 많이 나와서 관심이 높은 편.

  • 닌자 가이덴 시리즈라고 야한 여캐들이 나와서 메챠쿠챠 료나당하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 그치만 별로 언급은 안함.

  • 그 외 다양한 장르의 가챠 게임, PC/콘솔 게임들을 찍먹하는걸 좋아합니다.

영화, 음악

  • 영화, 음악 감상 좋아합니다.

  • 가끔 감상문을 올리기도 합니다. 요즘은 미스키에 음악 감상문을 짧게 올리는 편.

  • 펜슬에 영화 감상문을 올리려고 천년 만년 계획만 하는중.

OC

  • 료나라는 마이너 장르를 파면 OC를 만드는 수 밖에 없다는 결론에 이른 사람.

  • 예쁘고 섹시한 캐릭터를 만들고 얘를 어떻게 하면 고통스럽게 괴롭힐까 고민합니다.

  • 아주 극히 가끔 AI 생성 그림을 내용을 숨기고 올립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팔로우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TRPG

  • 관심 정말 많고 언제 한 번 세션 뛰어보려고 각 재는 중

  • 네크로니카, 키즈나 불릿 등 언모럴한 룰을 좋아함

  • 다만 경험이 없는 초심자라 RP는 어려워함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