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러닝 COMMUNITY

I PROJECT by I PROJECT
31
0
0

아이카츠 스타즈×창작 세계관 기반

1.5차 지인제 (외부인 신청 有)

TWT | 외부인 07 | 12금 | 10D | GL

글·그림 복합 | 픽크루·분위기 인장

일상·이벤트 | 라이브 필수 X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일상 커뮤니티인 만큼 가벼운 일상, 힐링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짤 트레이싱과 러프한 그림 로그, 단문 글 로그 등을 허용하며 커뮤니티 분위기에 어울리게 러닝 부탁드립니다.

현실과 동일한 시간으로 흘러갑니다. 단,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일부 날씨와 계절 조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날짜는 커뮤니티 세계관을 따라가므로 자세한 사항은 세계관을 참고해 주세요.

본 커뮤니티는 통금, 대화 제한 시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 운영자들이 개입하기 어려운 새벽 시간대에 독백 트윗으로 타임라인 차지나 탐라 대화로 다른 캐릭터들이 끼어들 수 없는 분위기 조장은 지양해 주길 바랍니다.

선관이 존재하지 않으며, 합발 후 텍스트 관계 기간이 주어집니다. 텍스트 관계 외 러닝 중 무리 형성을 금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합격자 발표 후 공개됩니다.

라이브 관련 내용은 합격자 발표 후 공개됩니다.

하루 24시간 미접속 시 경고 1회가 부여됩니다. 접속하지 못하는 사정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DM으로 일정 기간에 접속을 하지 못할 것 같다고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역극은 최대한 알림창 순서대로 답해주시길 바라며, 러닝 중 최대한 모든 캐릭터가 서로 대화하는 것을 협조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역극 없이 위치대화만 잇는 것, 퍼블릭 트윗 중 몇 개만 골라서 찾아가는 것, 의도적인 단답과 무성의 역극, 그림 로그만 반응하는 것을 일절 금지합니다.

편파와 지인플을 최우선으로 잡고 있으며, 적발 시 경고 1회가 부여되며 이후 나아지는 면이 없을 시 제명 처리됩니다. 본 커뮤니티는 러닝 인원을 중점에 두지 않으며 편파로 인해 인원이 줄어들어도 조기 엔딩을 하지 않고 일정을 따라 운영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편파와 지인플로 제명되었을 경우 해당 건에 대한 연락 일절 받지 않습니다.

커뮤니티는 취미 생활이며, 서로가 배려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현실과 커뮤니티를 구분해 주시길 바라며 과몰입으로 벌어지는 일은 운영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