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운영 COMMUNITY

I PROJECT by I PROJECT
39
0
0

아이카츠 스타즈×창작 세계관 기반

1.5차 지인제 (외부인 신청 有)

TWT | 외부인 07 | 12금 | 10D | GL

글·그림 복합 | 픽크루·분위기 인장

일상·이벤트 | 라이브 필수 X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I Project」는 아이카츠 스타즈를 기반으로 한 창작 세계관 트위터 커뮤니티입니다. 원작 숙지 필수는 아니지만, 아이카츠 세계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쌓아 오시면 좋습니다.

커뮤니티의 약칭은 아이아이입니다.

1.5차 지인제로 신청서 접수 기간 중 하루 동안만 외부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1차 지인은 총 4장의 초대장을 나눠줄 수 있으며, 1차와 2차 여부는 트윗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2차까지 나이 제한, 첫 커뮤니티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단, 첫 커뮤니티 러닝일 경우 자캐 커뮤니티 기본 규칙은 반드시 숙지해 주세요. 외부인은 07년생(빠른 X)부터 러닝 가능합니다. 나이 속임 적발 시 강제 하차 & 제명됩니다.

커뮤 이용 가능 수위 등급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Safe Net) 기준에 따른 1등급(12세, 1001) 입니다. 수위에 맞지 않는 캐릭터 설정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운영진이 모르는 수위 설정 적발 시 제명될 수도 있습니다.

글·그림 복합, 픽크루·분위기 인장 커뮤니티입니다. 실사, AI 인장을 제외한 모든 인장을 허용하나 출처를 제대로 밝혀 주시기 바라며 커뮤 사용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는 운영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글·그림 복합, 편안한 분위기의 커뮤를 지향하므로 무리해서 커미션을 넣는 등 어렵게 여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간단 신청서 합격제 커뮤니티로 키워드 형식 간단 신청서를 지향하며, 신청서 꾸밈은 오류로 분류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MPC 신청서를 참고해주세요.

신청서 대필 금지입니다. 간단 신청서제인 만큼 신청서 분량은 합격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세계관을 준수하여 캐릭터 성이 드러나는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 일정은 목요일 개장, 토요일 폐장하는 10일 러닝입니다. 이벤트 총 8일, 2일의 쉬는 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전 연락 없이 24시간 미접속 시 하차 처리됩니다. 짧은 러닝 기간이고, 이벤트 위주의 커뮤니티인 만큼 참여가 어려우실 경우 신청 재고 부탁드립니다.

합격 발표 인원은 최소 24명, 최대 30명입니다.

합격자 비율은 1차:2차:외부인(3:2:1), 노래조:극조:무조:미조(1:1:1:1) 입니다.

특정 설정 몰림, 조 몰림이 있어 합격 인원이 최소 인원보다 적어져도 개장할 예정입니다. 합격자 발표에 대한 문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

커뮤니티는 취미 생활이며, 서로가 배려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현실과 커뮤니티를 구분해 주시길 바라며 과몰입으로 벌어지는 일은 운영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