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캐릭터 GUIDE

I PROJECT by I PROJECT
40
0
0

아이카츠 스타즈×창작 세계관 기반

1.5차 지인제 (외부인 신청 有)

TWT | 외부인 07 | 12금 | 10D | GL

글·그림 복합 | 픽크루·분위기 인장

일상·이벤트 | 라이브 필수 X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세계관, 커뮤니티 수위에게 맞는 캐릭터만 허용합니다. 캐릭터 재활용의 경우, 관계를 깨끗하게 정리한 후 신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전에 뛰었던 커뮤니티 캐릭터 간의 관계, 작품 내의 캐릭터 간의 관계를 뜻합니다. 기반 작품의 캐릭터와 동일한 이름, 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재학생은 전원 호우세키 학원 기숙사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학원 근처에 사는 재학생도 무조건 기숙사 내 통학이 규칙입니다. 기숙사 룸메이트는 무작위로 배정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기숙사는 다큐 제작 행사에 참가하는 캐릭터를 랜덤하게 배치한 일시적 형태의 숙소입니다. 따라서 지정된 룸메이트는 커뮤 기간 동안만 함께하며 엔딩 이후엔 함께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합격 인원 수에 따라 룸메이트 수가 3~4인 안쪽으로 조정될 예정입니다. 학교 내에서 생활하는 기존 룸메이트의 경우 모브 설정, 텍관 형성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텍관 공지에 공개됩니다.

세계관, 커뮤니티 수위에 맞는 소지품과 반려동물을 허용합니다. 단, 핸드폰은 학원에서 기본적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설정되며 반려동물은 최대 2마리까지만 가능합니다.

현재 학원은 축제 기간이므로 수업을 듣지 않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캐릭터 설정을 위해 시간표를 짜고 싶다면 학원 커리큘럼을 참고하여 작성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세계관 참고 부탁드립니다.

학생회 설정에 있어서 정해진 인원이나 등수컷은 없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인원이 학생회를 희망할 경우 전체공지 및 개별공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스토리 진행으로 러닝 캐릭터가 무작위, 혹은 스토리에 맞는 쪽으로 정해져 이벤트 주역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합격 발표 후 시스템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능
    일본 국적 혼혈
    재학생, 혹은 졸업생 가족

  • 소수 합격
    전 S4 가족

  • 불가능
    세계관, 수위에 맞지 않은 캐릭터 설정
    일본 국적이 아닌 외국인
    월반, 빠른 년생, 유급
    과도한 먼치킨 요소
    현 S4 캐릭터
    현 S4 가족

*

이 외 캐릭터 설정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편한 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는 취미 생활이며, 서로가 배려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현실과 커뮤니티를 구분해 주시길 바라며 과몰입으로 벌어지는 일은 운영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