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과 몬드
유료

Who is?

루언

  1. 이름: 루언

  2. 호칭: 룬

  3. 성별: 남성

  4. 소속: 페보니우스 기사단

  5. 신장: 186cm/ 74kg

  6. 신의 눈: 번개

  7. 무기: 창

  8. 특기: 창술, 연기


  1. 성격: 친절. 츤데레. 정이 많음. 오지랖. 세심함. 미련함

  2. 평가: 유능함. 꼼꼼함 믿음직함. 과로, 걱정됨. 불면증.


고향을 떠나 몬드성에 정착할 예정이라면, 가장 먼저 페보니우스 기사단에 들려야한다. 페보니우스 기사단은 몬드의 행정, 사법, 입법을 모두 관리하는 곳으로 몸을 쓰는 기사뿐만 아니라 서류 업무를 주력으로 하는 기사도 존재한다.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단장보조인 로언은 드물게 서류업무와 기사임무를 모두 소화하는 기사이다. 누군가 그에게 ‘기사단 업무가 너무 많아 힘들지 않냐’고 물으면 그는 다크써클이 가득한 눈으로 한숨 짓는다. “그렇다고 진 단장이 과로로 죽는 걸 보고만 있을 순 없잖아요…”


루언은 자신을 꾸며내는 일에 능숙하다. 때로는 건방지고 친근한 모습으로, 어리버리하고 어설픈 모습으로 자신을 숨기곤 한다.

“어이! 그래. 거기 당신. 실례할게. 몬드의 페보니우스 기사단에서 나왔는데, 몇 가지 질문해도 될까? 그냥 시장조사 같은 거니까 걱정마.”

“ 실례할게요! 몬드에서 온 룬이라고해요! 몇가지 질문해도 괜찮을까요? 어, 제 소속이요? 죄송해요.. 몬드의 페보니우스 기사단 단장보조 루언이에요. 룬이라고 불러주세요!”

“실례하겠습니다. 몬드에서 파견나온 페보니우스 기사단 소속 루언입니다. 최근 발생한 사건에 대해 몇 가지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예. 말씀하시는 사건이 맞습니다.”

하루는 바람을 닮은 시인이 그에게 그 이유를 물었는데, 그는 이상한 질문을 한다는 눈빛으로 덤덤히 말했다.

“사람마다 편하게 느끼는 모습이 다르니까, 그 모습을 맞춰주면 정보를 얻기도 쉬워. 그리고 그렇게 되면 일이 좀 더 빨리 끝나지… 야근은 이제 사양이야.”


3

하단에는 비설이 적혀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