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S. 로페즈 경 귀하

1차 어셔티나

Asher T Quentin

23 1th Quentin Street

Ferion

Juphistare

 

17 April XXXX

Sir Benjamin S Lopez

14 6th Garcia Ave

Ferion

Jupistare

 

벤자민 S 로페즈 귀하

 

안녕하십니까, 퀜틴 가의 어셔 T 퀜틴 남작입니다.

 

지난 사냥회 이래로 잘 지내셨는지요. 올해 사냥회는 햇살이 유난히 좋아 숲의 실종자들이 전년보다 많았지 않았습니까. 당시 로페즈 가의 자제분도 가솔과 함께 길을 잃었었지요. 자제분께서 함께하던 시종이 다친 것에 대해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부디 놀란 마음을 잘 다스리길 바라며, 화살에 맞은 시종에게도 간단한 유감을 표합니다.

 

왕래가 적었던 퀜틴 가에서 갑자기 편지를 보낸 것에 대해 놀라셨을 줄 압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수도 내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에 대해 협력을 요청하고자 서신을 드립니다. 황실 수사청에서 공문을 내리기 전 황실 기사단의 마드리게즈 단장님께서 로페즈 경에게 따로 연락을 취하고자 하셨습니다.

 

로페즈 가가 운영하는 상단 헤일라의 본점이 시테라 가에 위치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의 수사에서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 주로 시테라 가와 그 근방에서 활동하는 것을 알아낸바, 2일 내로 상단 헤일라 앞으로 수사 협조를 요청하는 공문이 내려올 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상단 헤일라에는 잠입 수사를 위한 황실 기사단원이 일주일가량 파견될 것이며, 헤일라 측에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만약 미리 유념해야 할 점이나 곤란한 점이 있다면 제 편으로 미리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 편지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할 것을 요청합니다. 로페즈 가에 찬란한 태양의 가호가 내리길 바랍니다.

 

어셔 T 퀜틴 남작 드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