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젖꼭지는 저 꼭지에 있어야 해?

꼭 거기에만 있으란 법 있나?

와이낫 by 와이낫
291
0
0

젖꼭지는 저 꼭지에 있어야 해?

W. 와이낫

(지인에게 지원받은 시나리오 카드입니다)

■ 안내

타입: 대립형

리미트: 2

플레이어 수: 3명

월드 세팅: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 개요

젖꼭지가 꼭 있어야 할 자리란 어디란 말인가? 

젖꼭지에 만약 인격이 생긴다면 그들을 가둬두는 건 너무 극악무도한 짓이 아닐까?

질문에 대한 답을 찾지는 못했으니, ‘젖꼭지는 저 꼭지에 있어야 할까'에 대한 답을 직접 찾는 이야기.

■ PC 공개 사명

PC 1: 당신은 기분 좋게 일어나 아침 샤워를 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젖꼭지가 사라졌다. 당신의 젖꼭지가 있어야 할 곳은 어떤 돌출이나 윤곽 없이 밋밋하기만 하다. 이게 대체 무슨 일이야? 당신의 【사명】은 젖꼭지를 찾아 붙이는 것이다.

PC 2: 당신은 왼쪽 젖꼭지다.  당신의 【사명】은 독립된 개체로 살아남는 것이다.

PC 3: 당신은 오른쪽 젖꼭지다.  당신의 【사명】은 독립된 개체로 살아남는 것이다.

■ 주의 사항

신체 일부에 대한 잦은 언급(ex. 젖꼭지, 그에 준하는 신체), 신체 절단.

해당 시나리오는 개그와 쿠소를 목적에 두고 쓰였으며, 시나리오 본문에서 젖꼭지라는 표현과 개그가 지속해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관련 사항에 민감할 경우 열람과 플레이를 피하기를 권고드립니다.

또한, 해당 시나리오의 플레이는 15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TRPG 플레이 목적은 궁극적으로 즐거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 중 불편할 상황을 대비해 중단할 방법을 제공해 주세요. 안전어 혹은 토큰 배치를 추천합니다. 만약 세션을 멈추게 되었다면, 플레이어는 굳이 세션 중단 이유를 설명하지 않아도 됩니다.

더 이상 플레이를 힘들어하는 봉마인이 나타날 때는 즉각적으로 세션을 멈추고, 다른 날 세션을 잡거나 플레이 자체를 완전히 미룰 수 있음을 알아주세요. 

시나리오 약칭은 ‘저꼭지’입니다.

시나리오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_w3bGkFiCPVJBXkzOdZmz13CSxWa66s34d8vBcc0UcQ/edit?usp=drivesdk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