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NOTICE
커미션 기본 공지
밤섬 by 삼
4
0
0
🥚 문의는 오픈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 ̫ ֊ )
모든 그림의 저작권은 저(@meronbbxxg)에게 있으며 상업적 이용, AI 학습, 2차 가공 및 트레이싱을 금합니다.
또한 공개적인 곳에 작업물을 업로드할 때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완성된 작업물은 커미션 샘플, 포트폴리오 등으로 올라올 수 있습니다.
공개를 원하시지 않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추가금O)
작업은 입금 순으로 진행이 되며 작업 기간은 대체로 최대 30일입니다.
일주일 이내의 빠른 작업은 경우에 따라 추가금이 붙으며 유동성 있게 조절됩니다.
혹시 작업기간이 더 연장될 것 같다면 미리 연락을 드리며 연장 연락 없이 작업 기간을 넘길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작업 순서
문의, 신청 ⇢ 입금 확인 ⇢ 러프 ⇢ 1차 컨펌 ⇢ 채색, 2차 컨펌 ⇢ 완성 .ᐟ
ㄴ 무컨펌 고정틀 커미션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수정은 러프와 채색 후에 있는 컨펌 단계에서 가능하며 채색 이후에 큰 수정은 불가합니다.
이외의 수정사항에 대해선 추가금을 받으니 신청 시에 가급적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입금은 계좌를 받으신 후 최대 1일 이내로 부탁드립니다.
작업 중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러프 단계까지 입니다.
1차 컨펌 이후 환불 불가합니다.
🥚 R18, 메카닉, 그 외 제 능력 선에서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것은 받지 않습니다.
소품 추가, 복잡한 의상은 추가금이 붙으며 배경은 가능한 선에서 추가금을 받고있습니다.
(성장커 전신의 경우 성장 할인이 있습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