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싫] 트위터썰 모음

이호일호 위주

1. 귀능일호

2. 오수 누나

3. 이호일호 키스

4. 이호일호ts

1. 귀능일호

일호가 귀능이 자취방 찾아와서 청소해주고 밥챙겨주고 하는거 너무 좋음. 귀능일호 먹으라는거임. 안반할수가 없을듯. 실비아 터졌다고 냅다 일호한테 달려가는데 그와중 바느질 하는 일호 넘 조신하고 이쁘더라...

갑자기 그거 떠오른다. 귀능이가 오수랑 친하다고 했잖아. 어떤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아하는 사람 근처에 있는 다른친구들과 친해지는거임. 그렇게 하면 자연스래 좋아하는 사람과도 만날수있으니깐. 귀능이가 일호 좋아해서 일호랑 가까이 지내는 오수랑 친해졌다는 망상 해버림.

2. 오수 누나

결혼식 관련 영상 보니깐 생각났는데..그 오수한테 누나 있잖아. 이름이 비향이라던데 유부녀라매. 4컷만화나 원작내용 보면 쌍둥이들이 오수뿐 아니라 비향이랑 같이 돌봤던것 같은데 나중에 비향이 커서 결혼한다고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보여주면 일호 부모감정으로 찡해할듯..

3. 이호일호 키스

진짜 오래 살았던 애들이니깐 평소에 뽀뽀할때는 막 야설스럽게가 아니라 버드키스? 처럼 딱 입술만 가볍게 인사하듯 맞추기만 했는데 가끔 이호가 하고싶거나 장난치려고 조오올라 깊게 키스했으면 좋겠다.

평소처럼 일하고 있을때 이호가 자연스럽게 얼굴 들이밀어서 걍 뽀뽀하고 다시 일 할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이호가 일호 뒷머리랑 허리를 손으로 감싸고 입술끼리 꾹 눌러서 일호가 깜짝놀람. 그래서 입 벌어졌는데 그 기회 안 놓지고 혀 집어넣기^^ 갑작스럽게 혀 들어오는 바람에 피하려해지만 이미 몸은 움직이지를 못하고 혀 움직이는대로 츕츕 야설스러운 소리 내면서 딥키스 하는 이일호.. 숨도 거의 못쉬는 바람에 결국 이호 어깨 두드리면서 멈춰달라는 싸인 보냈지만 결국 몇초간 더 혀 섞다가 겨우 떨어짐.

켈룩거리면서 숨 몰아쉬는 일호 얼굴 빨게지고 눈가에 눈물 약간 맺힘.. 갑자기 뭐냐는듯 이호를 바라보니깐 이호가 변태같은 표정 지으면서

"하..형 표정 너무 예쁘다.."

하며 몸 떨어서 일호한테 개쳐맞음. (이런 상변태시끼가)

4. 이호일호ts

함뜨하고 난 후에 알콩달콩 서로 껴안으면서 하트뿅뿅 중인데 급작스럽게 비행조가 꽃집에 놀러옴...일호 놀라서 바로 옷입고 마중나가는데 헷깔려서 이호 옷 입고가는 바람에 남친셔츠 되버림.(뒤에선 꽉끼는 일호 옷 입고 저벅저벅 나오는 이호가 서있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