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외형

플란티 A. 아에르

땅에 뿌리를 내려, 머무른 구름

책꽂이 by 묘시
7
0
0

기존 외형

(*@elu3178님 지원)

(*픽크루)

기본 정보

성별 :: 여성

키 :: 185

몸무게 :: 76

체형 :: 슬랜더

종족 :: 천사

머리카락

짙은 초록색의 머리카락의 넝쿨처럼 곱슬거리나 잔디처럼 부드럽고, 푹신했다.

색상

- #285813

:: 여름의 숲의 색

:: 허리까지

- #fffad7

:: 연한 크림색

:: 이어주는 느낌

:: 아주 적은 부분을 차지한다.

- #ad1a1a

:: 붉은 단풍잎의 색

:: 크림색 아래로 주욱 이어진다.

곱슬거리는 정도 :: 중. 파도가 물결치는 느낌

상태 :: 결이 좋은, 부드러운 머리카락

길이

- 앞머리 :: 쇄골까지

- 옆머리 :: 무릎 뒤까지

- 뒷머리 :: 무릎 뒤까지

형태

- 앞머리 :: 양옆으로 넘겼다. 윗부분에 컬이 들어가 있어, 이마에 붙지 않는다. 살짝 떨어져 있다.

- 뒷머리 :: 완전히 풀고 있다.

몽롱해 보이는 눈매는 신비로운 인상을 주었다. 눈동자 또한 흐릿하여 신비로움을 더했다.

눈매 :: 아래로 축 쳐져 있으나 끝은 올라가 있다. 두 개의 곡선이 합쳐진 듯 보인다.

눈썹 :: 길다. 늘 몽롱하여 아래로 축 쳐져있기도 하다.

눈동자 :: 연한 연두색. 안광이 희미하고 동공이 없으며, 청포도의 단면을 닮았다.

색상 :: #ccf99a

피부

창백한 피부는 서늘하여 꼭 얼어있는 것 같았다.

색상 :: 해가 완연히 떠오른 하늘의 구름을 닮았다. 이따금 서리가 끼어있다.

문양

- 아이비 문양

:: 가슴 중앙에 초록색 씨앗 문양이 있다.

:; 그로부터 11개의 줄기가 자라 있으며 줄기마다 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작은 나뭇잎이 드문드문 달려 있다.

:: 줄기 사이사이에는 흰색과 황록색의 산형꽃차례의 꽃이 피어 있다.

:: 꽃들 사이의 거리는 대략 10cm이다.

:: 팔은 손목까지 뒤덮고, 다리는 발끝까지 뒤덮었다. 얼굴은 목을 타고 뺨까지 번졌다.

:: 오른쪽 뺨 중앙에 나뭇잎이, 이마 중앙과 왼쪽 눈 아래 꽃이 번졌다.

- 꽃 문양

:: 산형꽃차례의 작은 황색 꽃

:: 왼쪽 손등에 하나. 옆에서 본 듯한 모양이다.

:: 오른쪽 눈 밑에 하나. 작은 5개의 잎을 가졌다.

의상

목폴라

:: 새하얀 흰색

:: 목을 완전히 덮는다.

:: 소매에 넓은 프릴이 달려 있어 손등의 일부를 가린다.

:: 날개를 편하게 펼칠 수 있게 등의 대부분을 동그랗게 잘라냈다.

:: 몸에 조금 붙는다.

겉옷

:: 짙은 녹색

:: 천을 몸에 두른 형식

:: 목에 천을 고정시키고, 남은 천을 등 뒤로 둘러 허리 뒤에서 리본을 묶는다.

:: 가슴 앞을 가리는 용도이다.

치마

:: 흰색

:: 끝자락이 옅은 노란색으로 물들어 있다.

:: 노란색 부분에 일렁이는 무늬가 그려져 있다. 파도가 부서지는 문양과 같다.

:: 앞이 트여 있어 무릎부터 다리가 드러난다.

:: 뒤는 바닥에 끌릴 정도로 길게 내려온다.

겉치마

:: 붉은색

:: 얇은 레이스로 되어 있다.

:: 치마와 완전히 같은 색이라 위화감은 들지 않는다

:: 움직임에 따라 레이스가 반짝거린다

바지

:: 검은색

::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길이의 바지를 입고 있다.

신발

:: 검은색

:: 발목을 덮는 부츠

:: 복사뼈가 있는 부분에 월계수 나뭇가지 모양의 금색 장신구가 붙어있다.

:: 굽 5cm

:: 하얀색

:: 양 팔에 걸치고 다니며, 양 끛이 무릎까지 내려온다.

::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반짝인다.

:: 숄에 끝에는 위로 올라가려는 듯한 넝쿨이 수놓여 있다.

:: 넝쿨은 아이비. 황적색의 꽃이 피어있다.

- 귀걸이

:: 금 드롭 귀걸이

:: 하얀 넝쿨 무늬가 들어간 커다란 녹색 리본이 달려 있다.

베일

:: 새하얀 색의 베일

:: 2장을 겹쳐쓰고 있어 그 속이 거의 보이이지 않는다.

:: 끝부분에 화려한 레이스 장식이 들어가 있으며, 그 아래 작고 투명한 보석들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다.

:: 눈을 간신히 가리는 정도이며, 뒤는 허리까지 내려온다.

천사링

화환과 같은 모양새이지만 아이비가 머리 위로 늘어뜨려진 것이 화환과는 조금 달랐다.

색상 :: 조금 어두운 꿀색

위치 :: 머리에서 한 뼘 정도 떨어진 높이

생김새

:: 같은 색의 아이비가 원을 둘둘 감고 있다.

:: 화환과 같은 모양새

:: 아이비 넝쿨들이 머리 위로 늘어뜨려져 있다.

기타

귀 :: 끝이 뾰족하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

날개

:: 허리와 날개뼈 사이에 돋아 있다.

:: 평소에는 날개를 숨기고 있다.

:: 몸통 9개 정도의 크기

:: 한쪽 날개의 너버만 약 3.8m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